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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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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컴지식뱅크

닉네임
익명
 
 
 
 
등록일
2018-04-20 00:30:37
조회수
1539
 
 
대학교에서 컴지식뱅크라는 회사에서 와서 자격증홍보를 하더라고요 처음에 설명을 했을때는 돈내고 변심이 생기면 2주 안에 환불할 수 있다 라는 식으로 말했으며 자세한 계약에 대해 내용을 얘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돈을 내지 않았기에 취소가 되거나 아무 상관이 없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2주 정도 뒤에 변심기간이 끝났다고 무조건 돈을 내라고 그러더라고요. 홍보를 하였을 때는 자세하게 설명을 하지도 않아놓고 돈을 달라고 연체기간이 지나면 신용이 나빠진다는 말을 하면서 돈을 내라고 그러더라고요 무서워서 돈은 냈는데 어떻게 환불받는 방법이 없을까요? 처음부터 이런식으로 말을 했다면 모르겠지만 갑자기 이런식으로 나오니 너무 당황스럽더라고요.
작성일:2018-04-20 00:3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