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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상한가투자클럽 계약금 피해

닉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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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18-04-19 19:25:23
조회수
1390
 
 


























제목 상한가투자클럽 계약금 피해
제보내용 전화 설명으로는 월 17만원씩 1년 계약이라고 했는데, 중도 해지 요청을 하니 계약후 1개월이 유료 200만원이고 11개월은 서비스 기간이라 환불금액이 오히려 마이너스라고 하네요.

계약서에 있다고 하는데, 확인해보니 명시는 되어 있지만, 통화한 것만 생각하고 깨알같은 글씨 확인을 못했죠.

지금보니 계약서에 이용기간은 2018. 1.18.-2018.1.18.일로 하루뿐이네요. 계약서를 미처 세세하게 확인하지 못한것은 잘못이지만 이런 계약내용이 정상인가요? 1개월 정보이용료를 200만원으로 해놓고 11개월은 서비스라니...

정말 화가 납니다.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제보자명 조미경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73117247
전화번호
이메일 wkalsxhd@hanmail.net
작성일:2018-04-19 19:2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