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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삼성서비스성동센타 엔지니어

닉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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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18-04-19 17:09:31
조회수
1295
 
 


























제목 삼성서비스성동센타 엔지니어
제보내용 12일전에 s9을 새로 개통해서 사용하고있는데...개통 다음날 충전100%하고 그냥 가만히 모셔만 놨는데..밧데리는 혼자 열일하시느라 2%가 닳아있고 통화6분을 했는데 2%가 닳고..네이버검색5분정도 했더니 5%로 닭고..퍼즐게임을 좋아해서 들어가서 하다가 30분정도 했는데 10%가 닳아있고...하..게임을 맘대로 못하겠더라고요..충전기를 하루종일 꽃아놓고 사용하지않으면 불안해서...지금은 하루에 1~2건은 벨이 울리지도 않고 문자로 바로 넘어가고..옆에 있는 동생이 잘못눌러서 저한테 전화했는데..언니 잘못눌렀는데..근데 왜 전화벨소리 안울려???라고 해서 확인하니 문자만 들어와있더라고요..그래서 오늘 회사에 말하고 2시간 시간을내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진단을 받는데 7번 엔지니어분이 진단결과 아무 문제업다라고...저희가 확인해본결과 게임,카톡,네이버,카카오택시등등 앱이 많이 깔려있어서 밧데리소모가 큰거같다라고..조명도 너무 밝으면 밧데리가 빨리 닳는데 원인이 되니..게임이랑 조명밝기 핸드폰 메뉴에서 안쓰는 메뉴는 부분삭제해서 사용하면 그런 현상이 없다라고 하네요..전화가 문자로 넘어가는건 수신거절을 해서 그렇다며..같이 사는 동생,같이 일하는 직장동료..가족이랑 통화를 하는데 매일통화하면서 제가 수신거부를 할 일이 있을까요??? 문자들어오면 바로 전화를 하는데 일부러 수신거부해놓고 다시 전화를 안하겠죠..지금은 바쁘다는둥 핑계를 되겠지만...참...그러면서 엔지니어분이 어이가 없다는 식으로 이런것들을 지우는건 권유한다는거지 본인은 지우라고 말한적 없다며...그게 그말 아닌가요??? 앱도 많이 깔지도 않았습니다. 누구다 다 사용하는 필수앱만 깔아놓은건데...그렇게 할거면 굳이 최신폰에 비싼돈을 주면서 구입할 이유가 없다고 봅니다.

더 웃긴건...삼성서비스콜센타에 전화해서 엔지니어가 이렇게 대처를 해서 기분이 나쁘다 했더니..성동센타 책임자분이 전화가 가게끔 연결해드린다고 해서 전화를 기다렸다가 받았습니다.근데 전화해서 처음부터 기분나쁜 말투로 그래서요??그런데요??저희 엔지니어가 잘못한 부분이 없는데요??이러길래 저랑 싸울려고 전화한거냐고 했더니 바로...여보세요..지금 머하는거자는거에요??라고 하시네요...전화달래서 전화했는데..이러더라구요..전 전화달라고 한적이 없습니다..그쪽에서 담당자한테 이 상황을 얘기하고 통화연결을 시켜준다기에 전화를 기다렸다 받은죄뿐인데...요즘은 이렇게 막무가내인가요??서비스업에서 저도 종사하고 있지만...진짜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제가 아무 문제가 없는데 2시간이 빼면서 차비 들여가면서 센터가서 시비걸러 갔을까요??할일이 없고 심심해서??

그 엔지니어분은 제가 그럼 이거 문제없으면 전 문제가 발생해도 그냥 사용해야하나요??라고 했더니 죄송하지만 어쩔수없다고만 하네요...그래서 기분이 너무 상해서 핸드폰달라고 해서 그냥 가지고 나오는데 인사조차도 안하고 자기 할일만 하드라고요...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보자명 이은형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4180-0198
전화번호
이메일 sskoco@naver.com
작성일:2018-04-19 17:0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