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9 15:08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루이까스텔 최악입니다 최악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18 22:43:45
조회수
1353
 
 
제목 루이까스텔 최악입니다 최악
제보내용 수원 고색점 루이까스텔
갑질.텃새.욕설
살다살다 이딴개같은곳은처음이네요
첫출근 이라 면접때도 안본 여자가 대뜸보자마자 누군지도모르는데 처음보는 사람인데 다짜고짜 반말하며 야 인사안해?개정색을하며 야 인사안해.??개정색을하더라구요 어이가없어 제가 말했습니다 뭐라고요?너무어이없어서 ;;초면인데 누군지도모르는 분한테 반말을들으며 개정색을하며 윽박을지르는데 ;;너무 황당하고 최악이였습니다 ..어떻게 교육을받았길래 . 그런말 이런행동을 어떻게 할수있을까요;;;그리고 제가말했습니다 정중하게 죄송합니다 그런데 누군지는알고 인사를 하는게 아닐까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하는소리가 요즘애들 싸가지없다 ;;;못배워서그런다?;;; 하네요 첫출근이지만 일시작전이라 도저히 이런곳 여기서 일을 못할꺼같아 바로뒤에있던 점장한테 이력서는 받고 가겠습니다 일못할꺼같네요 하니 매장에들어오자마자 이력서 던지면서 뭘꼬라봐 ?뭘쳐다봐 ?이게 무슨상황인거죠 ?;;;
이렇게 싸가지없고 못배운티내는 사람은 처음이네요;;아니 누군지는알고 인사를 하는거아닌가 ?? 지는 처음보는사람지나갈때 인사하는것도 아니고 ㅡㅡ;;
처음보자마자 갑질.텃새.군기잡네요 ;;;
별 더럽고 추잡하고 역겨운게 .점장도 똑같네요 지마누라라고 편들고 저한테 욕을하네요 . .;;;병.신.새.끼.미.친.새.끼 등등 욕을합니다;;
역시 끼리끼리 만나나봅니다
지가그래도 점장이남편이라 사모님처럼 인사받고 왕처럼 살고싶은건지;;;ㅉㅉ못배운티 팍팍내네요
미.친.새.끼.병.신.새끼 저에게 욕을 하네요 이건 너무나
도가 지나친거같아
본사에 말하고자 직책.이름 여성분께 물어보니 여성분께 사과를 요구하니 경찰에 신고하네요 영업방해라고 여자 왈 !!나 고색점 루이까스텔매니저 다 니가 말해도 아무것도 소용없어 겁도안나 이러네요
당장 매장에서 나가라고 윽박지르네요
점장이 남편.매니저가 마누라
루이까스텔이라는 회사는 어떤회사인지 ;;;;직원 교육을도대체어떻게시키는건지 직책.이름도 안말하고 개념도없고 어른이면 어른답게 해야지 부끄럽습니다. .;;; 완전 개판이네요
가정 교육 못배운티 냅니다 . ..;;진짜최악 여기는
절때가지마세요 루이까스텔 점장.매니저라는사람이 교육을어떻게받고 일하는건지 참;;요즘 세상 무서운지 모르나보네요 이건 경험담이라 충격입니다.
제보자명 두둥실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40563795
전화번호
이메일 id8846@nate.com
작성일:2018-04-18 22:4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