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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인포벨홍쇼핑판매상술이짜증나요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17 00:00:54
조회수
1466
 
 
제목 인포벨홍쇼핑판매상술이짜증나요
제보내용 제가얼마전이곳에서새싹삼을주문햇는데5일에주문한게15일에배송되서늦은것도화나는데포장을열어보니정말말그대로완전아기삼이더군요위에그래도쬐금큰것데130개중70~80개정도는완전씨뿌려서며칠자라다만것이더군요상담사통화해서반품신청햇더니처음엔반품신청해준다더니오후늦게전화와서반품이안된다고하더라구요반품회숫나려면기간이길어서안된다나팔때는10걸려도보내더니반품하는기간이7일이라안된다고하는데말이나됩니까돈이문제가아니라그런눈속임으로소비자를우롱하는인포벨홈쇼핑의행태가너무약올라여기저기광고하고불매운동하고싶습니다
제보자명 곽해리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4345997
전화번호
이메일 dusgkr9027@naver.com
작성일:2018-04-17 00:0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