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비회원
제목 | 귀뚜리미 보일러 피해 |
제보내용 | 약 일주일전인 4월8일에 보일러에서 물이 많이 세고 있는것을 보고 귀뚜라미 보일러 A/S센터로 전화하여 다음날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보일러를 보시고 부품하나가 고장나서 물이 세고있다고 하시길래 96000원을 지불하고 수리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일주일후인 4월 16일 다시 보일러를 보니 물이 또 새고있길래 다시 A/S센터에 전화하였더니 지난번과 같은 기사님이 다시 방문하셔서 보일러를 보시더니 다른 부품이 고장이라며 이번엔 68000원에 수리비를 지불하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기사님께서 혹시 잘못고치신건 아니시냐, 일주일전에 수리하시다가 실수가 있었던건 아니냐 물었더니 하니 다른데가 고장나서 났다고 하는거지 본인은 실수 없었다 하시며 언성을 높이시길래 저는 기사님께 그냥 가시라고 말씀드리고 이건 아니다 생각하여 바로 귀뚜라미 소비자 보호센터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전화상담원이 하는말씀이 같은 부품이면 고쳐주지만 다른거면 수리비를 내라 는 말만 계속 하시더군요 그러면서 제가 A/S기사님이 실수한건 아니냐 했더니 그럼 같은기사님을 또 보내주시겠다며 그분이 확인을 하겠다는 말도 안돼는 소리를 하더군요 그래서 다른 높은분과 이야기 하고 싶으니 다른분 연결해달라 했더니 30~40분후 다른 여자분이 전화와서는 또 같은이야기를 반복하시더군요 그래서 같은 부분으로 A/S신청을 한거고 일주일 만에 다른부품 이 고장났다는것도 너무 이상하니 회사측에서 확인해주고 고쳐주시는게 맞는게 아니냐고 하니 그럴수가없다 유상수리만 가능하다 하시더군요 저는 너무화나가 이건 소비자를 우롱하는거다 이런식이면 나도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 않겠다 소비자 보호센터에 고발하겠다 했더니 그렇게 하시라고 하더라고오ㅡ |
제보자명 | 김아름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41514794 |
전화번호 01041514794 | |
이메일 | qkr2208@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