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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귀뚜리미 보일러 피해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16 19:26:36
조회수
1366
 
 


























제목 귀뚜리미 보일러 피해
제보내용 약 일주일전인 4월8일에 보일러에서 물이 많이 세고 있는것을 보고 귀뚜라미 보일러 A/S센터로 전화하여 다음날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보일러를 보시고 부품하나가 고장나서 물이 세고있다고 하시길래 96000원을 지불하고 수리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일주일후인 4월 16일 다시 보일러를 보니 물이 또 새고있길래 다시 A/S센터에 전화하였더니 지난번과 같은 기사님이 다시 방문하셔서 보일러를 보시더니 다른 부품이 고장이라며 이번엔 68000원에 수리비를 지불하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기사님께서 혹시 잘못고치신건 아니시냐, 일주일전에 수리하시다가 실수가 있었던건 아니냐 물었더니 하니 다른데가 고장나서 났다고 하는거지 본인은 실수 없었다 하시며 언성을 높이시길래 저는 기사님께 그냥 가시라고 말씀드리고 이건 아니다 생각하여 바로 귀뚜라미 소비자 보호센터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전화상담원이 하는말씀이 같은 부품이면 고쳐주지만 다른거면 수리비를 내라 는 말만 계속 하시더군요 그러면서 제가 A/S기사님이 실수한건 아니냐 했더니 그럼 같은기사님을 또 보내주시겠다며 그분이 확인을 하겠다는 말도 안돼는 소리를 하더군요

그래서 다른 높은분과 이야기 하고 싶으니 다른분 연결해달라 했더니 30~40분후 다른 여자분이 전화와서는 또 같은이야기를 반복하시더군요 그래서 같은 부분으로 A/S신청을 한거고 일주일 만에 다른부품 이 고장났다는것도 너무 이상하니 회사측에서 확인해주고 고쳐주시는게 맞는게 아니냐고 하니 그럴수가없다 유상수리만 가능하다 하시더군요 저는 너무화나가 이건 소비자를 우롱하는거다 이런식이면 나도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 않겠다 소비자 보호센터에 고발하겠다 했더니 그렇게 하시라고 하더라고오ㅡ
제보자명 김아름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41514794
전화번호 01041514794
이메일 qkr2208@naver.com
작성일:2018-04-16 19:2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