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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g마켓에서 다이소몰 물품을 구매하였습니다. |
제보내용 | 2018/4/13 오전 7시 40분이 넘어 물품을 주문하고, 배송지가 며칠 전 보낸 장소로 되어 있는 걸 확인하고, 바로 배송지 변경요청을 하려고 하였으나, 이 물품은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고 업체에게 연락하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주인에게 상품 문의하기에 배송지 변경요청을 7시 48분 한상태이고, 전화로도 7시 59분경 문자를 보내었는데, 오후 3시 46분경 출발해서 못변경한다고 답글이 남겨져 있더라고요. 이걸 저는 4/14일 확인한 상태입니다. 거기 주문한 후 배송지 변경요청을 할 수 없게 해 놓은건, 업체가 그만큼 신경쓰겠다는 소리가 아닌지요. 제 생각에는 반송비가 싸니까, 재배송보다 돈이 적게 들어 주문취소를 바라는 듯하여 반송을 요청했더니 또 반송비 6000원을 내라네요. 뭐가 이런지... g마켓 고객센터 1566-5701, 다이소몰 사업주 010-5925-4115 입니다. |
제보자명 | 김은희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77277725 |
전화번호 | |
이메일 | silver2man@korea.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