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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판매계약 취소

닉네임
11
 
 
 
 
등록일
2018-04-13 19:32:24
조회수
1581
 
 


























제목 판매계약 취소
제보내용 안녕하세요. 수원대학교 경영학부 학생입니다.

전 3월 20일에 대학교 수업을 듣다가 점심시간즈음에 자격증 관련하여 프로그램를 설명 받았습니다.

물론 '2주 안에 환불 요청이 없을 시 반품이 불가함'이라는 사항과 함께 계약서에 사인하였습니다.

2주가 지나서 말하는걸 까먹었습니다. 연체 안되게 조심하고 언제까지 39만원 납부해라. 하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런데, 저는 반수 생각이 있어서 계약서를 쓸 당시에 좀 마음이 갈팡 질팡했습니다. 그래서 기한을 어기면 어떡하나하고 걱정하면서 당시에 강사님께 직접 여쭤봤죠. 연락을 못해서 기한이 지나면 어떡하냐고. 학교에서는 그 강사가 말씀하셨기를 "이 cd는 어디서나 구할 수 없는 프로그램이 담긴 상품이다. 납부 기한 2주가 지나도 본사에 연락하여 cd를 돌려주기를 희망하면 취소 신청을 승낙하겠다"라고 하셨습니다.

"본사에 연락하면 되느냐"하고 연락을 했는데 컴지식뱅크 사이트가 에러가 나서 저번주 일요일과 이번주 화요일 사이에

네이버 이메일로 문의를 했고, 답장까지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수신 읽음을 해놓고, 답장을 안해주시더군요.

그리고 오늘 1만원이 더해진 40만원을 토요일까지 납부하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어이가 없더군요.

자신들이 cd만 돌려주면 없던걸로 해줄 수 있다라고 말해놓고서는 그것을 어긴다는 점, 대학생을 상대로 기한을 정해놓고 반품불가를 설정해놓는다는 점. 그것이 진짜 어이가 없더군요. 해결 부탁드려요 진쩌

제보자명 이재현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45144753
전화번호 023931185
이메일 wook564@naver.com
작성일:2018-04-13 19:3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