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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웅진코웨이사기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13 01:54:55
조회수
1555
 
 
제목 웅진코웨이사기
제보내용 2017년3월 5년조금안되게사용하던정수기를위약금조금남았다며 신규로가입하면 본인들이해결할수있다며
오래됐으니 바꾸라고 신규가입을 권했습니다 신규가입을했고설치기사님이오실거라고 오시면 쓰던정수기는반납하지마시라고
자기들이가져갈거라했고 구후 몇번이고전화해 두어달이넘어서야 겨우 가져가시고는 한두달 요금이나갈껀데 본인들이 재입금을해줄거라고 걱정말라하더니 그코디는 일을그만두었고 팀장이 해주실거라고 계속팀장핑계만댔고 팀장은 또 다른 부서로 지부장으로발령이났다고 지금있는팀장은 모르는일이다 그두분이알아서해야할일인거같다며 서로떠넘기기바쁘고 어렵게 예전팀장번호를알아내서전화했더니 코디가잘못한거니 고객이알아서그코디한테받으셔야할꺼같은데..라는말만하네요 고객센터전화했더니 제명의로는 5년째사용했다는 내역도없고 통장에선 5년간 웅진코웨이 요금이빠져나간상태고 신규가입후 전에사용하던정수기요금은 한두달이아니라6개월간 빠져나갔고 계약했던 코디는일을그만두고 연락두절상태입니다 알아보니 저만그런게아니고 주변에또 있네요
내역도없다는데 요금은꼬박꼬박 빠져나갔고 조회도안된다하고 6개월이나 정수기요금은 두개가빠져나갔고 책임자는 서로떠넘기기바쁘고 웅진코웨이 더는믿고 쓸수가없네요 더는이런사기못치게 도와주세요 코디교육도엉망 팀장책임감도 개판 그런팀장을 지부장진급시킨 웅진코웨이도 참 볼만하네요 현제 코웨이제품만 3개쓰고있는데 당장 다빼고싶네요
제보자명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9301107
전화번호
이메일 beach282@hanmail.net
작성일:2018-04-13 01:5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