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5 update : 2024-04-25 17:09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르노삼성자동차의 갑질

닉네임
ㅇㅇ
 
 
 
 
등록일
2018-04-06 17:40:37
조회수
1844
 
 
제목 르노삼성자동차의 갑질
제보내용 안녕하세요 sm6오너입니다.
작년 4월에 르노삼성 자동차를 구입후 5개월후부터 이상하게
기어변속하는 키로수만 되면 키익~~하는 소리가 나는겁니다.
예)1단출발후 2단기어 들어갈때 키익~3단에서 4단 들어갈때 키익~
이런 소리가 들립니다.
A/S받으러 삼성자동차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자동차문제점을 말하니
허웃음만 나왔습니다..
서비스 정비하는 말이 더 가관이더군요.
저와 같은 증상있는 오너들이 한 두명이 아니라고 본사에서도
인식하고 있으나 해결방안이 없다는 겁니다.
본사 서비스센터 상담실에 전화했더니 같은 내용만 반복해서 이야기 하더라고요
부품교환해주는데 3개월이 걸린다는 겁니다.
차 팔때 언제고 3-4개월 기다려야 고쳐준다는 거의 납득이 안갑니다
대기업 르노삼성이라는 곳이 차만 팔고 서비스는 아랑곳 하지 않으니
소비자 우롱하는 하는것으로만 보입니다.
차량가격이 일 이만원도 하니고 3만천원이면 큰돈인데 본인들이 인정하면서 고쳐줄수가 부품조달하는데 3개월
걸리니 그냥 타던가 아무말 하지말던가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삼성이라는 큰 기업에서 개인이 싸워서 이길방법도 없지만
또 다른 피해자가 더이상 발생하지 말하야 한다는 생각으로 대기업의 횡포를 막아야 하는 바램으로 적어봅니다.
제보자명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7442985
전화번호
이메일 ysj9856@naver.com
작성일:2018-04-06 17:4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