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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소바자 우롱하는 쇼핑몰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06 16:15:19
조회수
1924
 
 


























제목 소바자 우롱하는 쇼핑몰
제보내용 작년 ooo몰 쇼핑몰에서 물품을 여러가지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됐었고

올해도 물품 필요한게 있어서 6가지~8가지 구입후 결제를했는데

소비자에게 양해도 구하지않고 취소를 시켜버렸습니다.

달랑 문자 하나 남기고....

다음날 왜 의사도없이 취소를했냐고하니 말도안되는 변명을했습니다.

업체가 다 틀려 묶음 배송이 되지않아서 취소했다고...

통화중 소비자에게 언성을 높혀 대표자를 바꿔달라니 대표자를 바꿔 준다고해놓고

다른 직원을 바꿔 줬고 그 직원은 비하하듯 소비자를 우롱했습니다.

죄송합니라...라면 되는 상담을 언성을 높이며 비하하듯 전화를 끊어버렸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고객센터 후기란에 불만사항을 적었고(녹취되어있는 내용을 그대로 적음)

몇일후 들어가니 제 글을 삭제했습니다.

왜 삭제하냐고 다시 글을 남겼고... 몇일후 들어가니..

첨부파일과같이... 접속을 못하게 막아놨습니다.

소비자보호원에 전화하니 개인침해에 해당하며 개인정보보호법에 걸린다며 한국인터넷 지능원에서

신고할수있다고하여 신고를 한상태입니다.

그리고 미래창조과학부에서도 신고할수있는 곳은 다 하라고하시고 소비자경제에도 신고할수있다

하셔서 제보를합니다.

소비자의 불편사항을 글로 남겼다고 삭제 해버리고 접속을 못하게 막는건

개인정보보호법에 해당된다는 상담을 받았습니다.

제 상식으로는 이해할수없는 부분입니다.

이런 쇼핑몰은 소비자들도 알아야하며 해당 쇼핑몰에 대한 제재또한 있어야된다고 판단되어 제보합니다.
제보자명 최정임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85217171
전화번호 01085217171
이메일 view079@hanmail.net
작성일:2018-04-06 16: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