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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소바자 우롱하는 쇼핑몰 |
제보내용 | 작년 ooo몰 쇼핑몰에서 물품을 여러가지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됐었고 올해도 물품 필요한게 있어서 6가지~8가지 구입후 결제를했는데 소비자에게 양해도 구하지않고 취소를 시켜버렸습니다. 달랑 문자 하나 남기고.... 다음날 왜 의사도없이 취소를했냐고하니 말도안되는 변명을했습니다. 업체가 다 틀려 묶음 배송이 되지않아서 취소했다고... 통화중 소비자에게 언성을 높혀 대표자를 바꿔달라니 대표자를 바꿔 준다고해놓고 다른 직원을 바꿔 줬고 그 직원은 비하하듯 소비자를 우롱했습니다. 죄송합니라...라면 되는 상담을 언성을 높이며 비하하듯 전화를 끊어버렸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고객센터 후기란에 불만사항을 적었고(녹취되어있는 내용을 그대로 적음) 몇일후 들어가니 제 글을 삭제했습니다. 왜 삭제하냐고 다시 글을 남겼고... 몇일후 들어가니.. 첨부파일과같이... 접속을 못하게 막아놨습니다. 소비자보호원에 전화하니 개인침해에 해당하며 개인정보보호법에 걸린다며 한국인터넷 지능원에서 신고할수있다고하여 신고를 한상태입니다. 그리고 미래창조과학부에서도 신고할수있는 곳은 다 하라고하시고 소비자경제에도 신고할수있다 하셔서 제보를합니다. 소비자의 불편사항을 글로 남겼다고 삭제 해버리고 접속을 못하게 막는건 개인정보보호법에 해당된다는 상담을 받았습니다. 제 상식으로는 이해할수없는 부분입니다. 이런 쇼핑몰은 소비자들도 알아야하며 해당 쇼핑몰에 대한 제재또한 있어야된다고 판단되어 제보합니다. |
제보자명 | 최정임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85217171 |
전화번호 01085217171 | |
이메일 | view079@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