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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경동 택배 분실의 건 |
제보내용 | 2018년 2월 13일 회사 제품 을 수리 목적으로 경동 택배에 위탁 하였고 2월 19일 배송 완료 문자를 받았는데 2월 20일 업체측(수하인) 에서 택배 물건 받지 못했다고 통보를 받아 택배 측에 연락 해서 확인 결과 분실 된겄을 알았읍니다 택배 회사에서 2월 27일 까지 변상 신청 서 접수 하라 해서 기한내애 접수후 매일 유선으로 2개월재 진행 상황 확인 했지만 택배 보상팀 답은 조사중 이라는 말만 돼풀이 하길래 팀장 바꿔 달라닝까 택배는 지정 장소에 납품 했는디 왜 택배 회사한티 전화 하냐고 큰소리 치며 법대로 해라 패소 하면 변상 해주갰다는 어처구니 없는 말만 들었읍니다 경동 택배 팀장 말이며 서울 성동성수영업소 소장 답은 지정 장소에 배달 완료 했느디 택배가 봉 이냐면서 오히려 화를 내면서 알어서 하라는 말만 들었읍니다 수하인 측 유선 확인 결과 지정 장소 협의 한적 없으며 배송 장소 알려주지도 않고 임의로 갔다 놓고선 배송 완료 했다고 주장 하는 경동 택배 입니다 |
제보자명 | 전용배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31931271 |
전화번호 | |
이메일 | ㅓㅛㅠ6547@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