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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제주항공 오버부킹 무책임 |
제보내용 | 3. 30. 김포-제주 07:50 제주항공편 예약 구입 절차를 다 마친 상태에서 공항에 07시20분 정도에 도착하여 발권을 하려고 하니 발권 카운터에서 하는말이 자리가 없어서 탑승을 못한다고 이야기를 하면서 항공기가 변경되어 자리가 모자라서 탑승이 안된다고... 그러면 미리 항공기가 변경되면서 자리가 부족하는 걸 알게 되면 미리 항공기가 바뀌어 자리가 부족할지도 모른다는 연락이라도 해줘야 되는건 아닌지 아무런 연락도 없고 통지도 없는 상태에서 당연히 항공편 구입을 한 상태에서 비행기를 타려다 탑승거절로 인해 해당편은 탑승하지 못하고 09시 편 제주항공으로 내려오긴 했는데 중간에 종이한장 주면서 싸인하라고 하길래..머냐고 물으니 1만5천원 보상해준다고...어떠한 이유로 인해 이것을 보상하는지 전혀 설명도 없고 해당 팀장분에게 전화 통화하면서 해당 관련 국토부규정이 있다길래 보내달랬더니 깜깜무소식이네요 소비자를 그냥 봉으로 보는건지 제주항공 대처하는게 너무 무책임해서 제보합니다. |
제보자명 | 제주항공 탑승거부 승객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86602051 |
전화번호 | |
이메일 | tjdwhddms01@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