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6 update : 2024-04-25 17:09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제주항공 오버부킹 무책임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05 10:31:06
조회수
2032
 
 


























제목 제주항공 오버부킹 무책임
제보내용 3. 30. 김포-제주 07:50 제주항공편 예약 구입 절차를 다 마친 상태에서 공항에 07시20분 정도에 도착하여 발권을 하려고 하니 발권 카운터에서 하는말이 자리가 없어서 탑승을 못한다고 이야기를 하면서 항공기가 변경되어 자리가 모자라서 탑승이 안된다고... 그러면 미리 항공기가 변경되면서 자리가 부족하는 걸 알게 되면 미리 항공기가 바뀌어 자리가 부족할지도 모른다는 연락이라도 해줘야 되는건 아닌지 아무런 연락도 없고 통지도 없는 상태에서

당연히 항공편 구입을 한 상태에서 비행기를 타려다 탑승거절로 인해 해당편은 탑승하지 못하고

09시 편 제주항공으로 내려오긴 했는데 중간에 종이한장 주면서 싸인하라고 하길래..머냐고 물으니 1만5천원 보상해준다고...어떠한 이유로 인해 이것을 보상하는지 전혀 설명도 없고

해당 팀장분에게 전화 통화하면서 해당 관련 국토부규정이 있다길래 보내달랬더니 깜깜무소식이네요

소비자를 그냥 봉으로 보는건지 제주항공 대처하는게 너무 무책임해서 제보합니다.
제보자명 제주항공 탑승거부 승객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86602051
전화번호
이메일 tjdwhddms01@hanmail.net
작성일:2018-04-05 10:3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