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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휴대폰개통 지원금(보조금)미지급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05 09:07:04
조회수
2065
 
 
제목 휴대폰개통 지원금(보조금)미지급
제보내용 저는 2017년5월경에 광주에있는 휴대폰대리점(HS하늘상사)를 통해서 판매하고있는 판매점(세원상사)에서 SK통신사 휴대폰을 개통할때 정책지원금(45만)원이 올라와있다고 개통을하면 (45만)원을 주겠다고 하길래 다음날 휴대폰을 개통을하고 지원금(45만)원중 (15만)원에 상당하는 겔럭시텝을 받기로 약속을하고 나머지 현금(30만)을 받기로 약속을 하였는데 일년이 다되도록 지급도 하지않고 지금까지 미루고만 있습니다...그리고 대기업인 SK텔레콤 지사에다가 전화를해서 이러한일이 있었다 라고 전화를 했더니 지원금 부분은 판매점과 대림점에서 하는것이라 지사에서는 아무잘못이 없다라고 나몰라라 하고만 있더라구요~ 짜고치는 고스톱도 아니고 뭐하자는 것인지 참....
소비자들은 통신사를 보고.믿고 선택을해서 휴대폰을 개통하고 번호이동도 하고 그러는데 일이터지니까 지사는 모르는 일이다 발을빼는 처사는 어떻게된건지~~참 한심하더라구요......이런걸보면 다들 사기꾼처럼 생각이 들뿐입니다....누구를믿고 어디를믿고 휴대폰을 사야하는지 모르겠네요.....아무튼 소비자여러분 휴대폰 사실때는 꼼꼼히 따져보고 확인하고 사야겠더라구요..그리고 이런상황은 사기에 해당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지원금 가지고 장난치는 통신사에게 과징금이나 왕창 부과가되기를 바랄뿐입니다...
제보자명 김용국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4357744
전화번호
이메일 kk34357744@gmail.com
작성일:2018-04-05 09: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