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0 update : 2024-04-20 16:07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중고 불량 헤드라이트 구매 환불거부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3-28 14:49:30
조회수
2338
 
 
제목 중고 불량 헤드라이트 구매 환불거부
제보내용
진모터스에서 헤드라이트랑 안개등을 샀는데 장착할려 공업사에 가지고 갔는데 안개등은 정상인데 헤드라이트는 속에 깨져서 불량이라고 해서 연락하니까 반품 하라해서 반품을 했는데 옆 모서리에 깨졌다고 환불이 안된다 하네요
원래 올때 옆모서리 조금 깨져서 왔길레 장착하면 속에 들어갈 부분이라서 상관없이 생각하고 공업사 가져갔는데 반품하니 깨졌다고 반품이 안된다 합니다. 전화도 안받고 연락도 잘안되고 난감합니다.
방법좀 주세요

제보자명 김한성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235-5072
전화번호 032-421-5072
이메일 hskim317@naver.com
작성일:2018-03-28 14:4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