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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몽블랑시계의 횡포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3-26 13:28:20
조회수
2624
 
 


























제목 몽블랑시계의 횡포
제보내용 제가 작년 10월 몽블랑오토메틱시계를 구매하여 차고 다니고 있던중 지난주에 초침은 움직이는데 분,시침이 움직이지 않아 무상보증기간인지라 AS를 맡겼더니 충격에 의한 부속의 고장이라며 상당한 수리비용을 요구하더군요 황당하고 억울하여 이곳에 올립니다. 평소 큰 충격도 없었고 동네시계방에서 산 아이들 시계는 5년이 넘어도 잘가는데 고가의 명품이란 시계가 6개월만에 멈춰선것입니다. 소비자는 알길이 없기에 수리하는곳에서 견적이 수십만원대가 날라 왔더군요 이 자들 시계팔아먹어 돈벌고 수리부품과 인건비로 돈 벌려고 작정한 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맡길때부터 고객센터 상담원들은 1년안되었어도 무상수리 힘들거란 뉘앙스를 주더군요 몽블랑 세계적브랜드인지는 모르겠으나 제품과 소비자서비스는 최악의 저질 브랜드인 듯 합니다.

결국 동네 시계방에서 고칠려고 합니다. 제가 느끼는 몽블랑브랜드는 쓰레기입니다.
제보자명 김한균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91218549
전화번호
이메일 khkjsh@naver.com
작성일:2018-03-26 13:2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