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5 update : 2024-04-24 20:25 (수)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현대자동차불나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3-23 16:06:30
조회수
2642
 
 


























제목 현대자동차불나
제보내용 싼타페DM을한달반전구입했는데요(차량가격3천5백만원)회사직원들이형님차는왜불르링크가안되죠 하길레 그것이무엇이지 하고 물으니 스마트폰으로 자동으로시동도걸고한다고하길래 영업소직원하고통화하니불르링크가입하면된다고해서불르링크센타에 2시간동안전화을걸어 겨우통화가 되었는데 고객차량은 가입이 되어있지않다고해서 무슨소린냐 현대정품네비를달면다되다고 설명을들었느데요 하니까 영업소로 다시한번물어보라고해서 전화하니 차량이출고하기전에 불루링크네비가따로있읍니다 그제서야 설명을하길래 그럼방법이 없느냐고물으니없다 차값 3천5백만원이 애들과자값도아니고 차팔때와 차팔고나서 하는행동들이 정말어처구니가없고요..고객센타는영업소로문의하라고하고 대기업현대가 이렇게하니 나부터라도 이제다시는현대차구입안할겁니다 현대차불매운동에동참하고싶네요 일이백도아니고3천5백짜리차를팔면서 써비스가이러니 ..주의사람들이외제차를구입하는이유를조금은알것같네요
제보자명 남영기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1311386
전화번호
이메일 ska2937@naver.com
작성일:2018-03-23 16: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