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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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불나
icon 비회원
icon 11
icon ska2937@naver.com
icon 2018-03-23 16:06:30  |  icon 조회: 2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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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현대자동차불나
제보내용 싼타페DM을한달반전구입했는데요(차량가격3천5백만원)회사직원들이형님차는왜불르링크가안되죠 하길레 그것이무엇이지 하고 물으니 스마트폰으로 자동으로시동도걸고한다고하길래 영업소직원하고통화하니불르링크가입하면된다고해서불르링크센타에 2시간동안전화을걸어 겨우통화가 되었는데 고객차량은 가입이 되어있지않다고해서 무슨소린냐 현대정품네비를달면다되다고 설명을들었느데요 하니까 영업소로 다시한번물어보라고해서 전화하니 차량이출고하기전에 불루링크네비가따로있읍니다 그제서야 설명을하길래 그럼방법이 없느냐고물으니없다 차값 3천5백만원이 애들과자값도아니고 차팔때와 차팔고나서 하는행동들이 정말어처구니가없고요..고객센타는영업소로문의하라고하고 대기업현대가 이렇게하니 나부터라도 이제다시는현대차구입안할겁니다 현대차불매운동에동참하고싶네요 일이백도아니고3천5백짜리차를팔면서 써비스가이러니 ..주의사람들이외제차를구입하는이유를조금은알것같네요
제보자명 남영기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1311386
전화번호
이메일 ska2937@naver.com
2018-03-23 16:06:30
1.217.13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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