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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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메프 배송 사기
icon 비회원
icon 11
icon h95seoul@naver.com
icon 2018-03-23 12:49:02  |  icon 조회: 2713
첨부파일 : -
제목 웨메프 배송 사기
제보내용 3월 20일 (화) 요일 저녁에 주문을 하였습니다.
위메프에 연결된 업체는 '마이수야' 입니다.
무료배송이 이라고 너무 크게 광고가 눈에 가장 먼저 들어 왔고 위메프 이기에
믿고 구매를 했습니다.

21일 (수) 저녁에 송장번호가 찍혀 배송이 오는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2틀째 송장번호만 있고 집화 완료만 뜨고 움직이지 않아 직접 택배사에
문의를 해봤더니 아직 쇼핑몰에서 상품이 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주문 취소를 하려고 해도 이미 송장 번호가 찍혔기 때문에 환불도 안되며
업체 쪽에서는 송장이 찍혔으니 택배회사 문제라고 합니다.

위메프 내에 적혀있는 쇼핑몰 전화는 없는 번호 이며 위메프에 전화 하였더니
상담원 연결은 커녕 남들 다아는 내용만 ARS 로 안내만 해줍니다.

여러번 위메프에 연결을 시도해 보다 너무 답답하고 지쳐서 1:1 문의로 글을 남겼습니다.

답은 오지 않았고 저녁 6시경에 처리중이니 연락드린다는 상투적인 문자만 한통 왔습니다.

쇼핑몰에 문의글을 남겨도 택배는 보냈다고만 하며 다 똑같은 말만 복사 붙여넣기 해서
답을 답니다.

이것저것 다 해봤지만 답답해서 소비자고발합니다.

피해금액은 적지만 쇼핑몰도 위메프도 너무 한것 같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에 오렸지만 이런 업체들이 없어졌으면 하는 마음에 기사 제보 합니다.

완전 소비자를 우롱 하는 업체이며 그것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고 방관하는 위메프 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보자명 이효경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89374294
전화번호
이메일 h95seoul@naver.com
2018-03-23 12:49:02
1.217.13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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