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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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tv 전윈 on/off 반복 중상
icon 윤준호
icon 010-8588-0130
icon 80jun@naver.com
icon 2018-03-20 18:05:59  |  icon 조회: 2714
첨부파일 : -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삼성 tv 전원 on/off 반복 증상
제보대상 : 삼성전자
사연 발생일 : 2017.09
제보내용 : 삼성 UN55D7000 스마트 TV사용중 전원이 ON/OFF 증상으로 AS의뢰를 하였고 삼성 AS기사님 방문 메인보드와 PSU 교체
까지 진행하였으나 동일 증상 발생, 패널 교체를 해야한다고 답을 주셨고 새것으로 교체하려면 100만원 이상 그외 60만원 정도라고 하셨습니다. 그수리 비용이면 새것으로 하나살수 있는 비용이여서 포기 하고 있었습니다.
6년쯤 되었는데 고가로 샀고 깨끗한 제품이라 아까워 인터넷을 통해 수리 가능한지 알아보았는데 여러 사설업체에서 동일불량 동일 모델 수리 이력이 여러껀 확인했고 실제로 수리 의로하여 가능 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현재 제가살고있는곳이 지방이라 tv를 가지고 수도권으로 가야되는 실정이라 부품 구매관련 여러곳 문의를 하였으나 삼성전자에. 알아보라고 답변뿐이어서 삼성 전자 상담을 하게 되었고 삼성전자 기술담당하시는 분까지. 통화를 했는데 백라이트 수리만 되지도 않고 부품 판매도 하지 않는다는 답변 뿐이네요.
소비자가 원하고 부품교체후 문제도 본인이 다책임 진다는데도 부품 구매조차 못하게 하시고 tv그냥 버리라는 말입니까 하고 물으니까 알아서 하시라고 하네.
시간내서 수도권 수리업체 가져다줄 생각 입니다.
삼성이라는 기업 대단 하네요 수리는 안되고 같은제품 재생품은 있고 뭐이런 말도안되는 상황인지 정말 분통 터집니다.
2018-03-20 18:0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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