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19 update : 2024-04-19 18:00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삼성tv 전윈 on/off 반복 중상

닉네임
윤준호
 
 
 
 
등록일
2018-03-20 18:05:59
조회수
2737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삼성 tv 전원 on/off 반복 증상
제보대상 : 삼성전자
사연 발생일 : 2017.09
제보내용 : 삼성 UN55D7000 스마트 TV사용중 전원이 ON/OFF 증상으로 AS의뢰를 하였고 삼성 AS기사님 방문 메인보드와 PSU 교체
까지 진행하였으나 동일 증상 발생, 패널 교체를 해야한다고 답을 주셨고 새것으로 교체하려면 100만원 이상 그외 60만원 정도라고 하셨습니다. 그수리 비용이면 새것으로 하나살수 있는 비용이여서 포기 하고 있었습니다.
6년쯤 되었는데 고가로 샀고 깨끗한 제품이라 아까워 인터넷을 통해 수리 가능한지 알아보았는데 여러 사설업체에서 동일불량 동일 모델 수리 이력이 여러껀 확인했고 실제로 수리 의로하여 가능 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현재 제가살고있는곳이 지방이라 tv를 가지고 수도권으로 가야되는 실정이라 부품 구매관련 여러곳 문의를 하였으나 삼성전자에. 알아보라고 답변뿐이어서 삼성 전자 상담을 하게 되었고 삼성전자 기술담당하시는 분까지. 통화를 했는데 백라이트 수리만 되지도 않고 부품 판매도 하지 않는다는 답변 뿐이네요.
소비자가 원하고 부품교체후 문제도 본인이 다책임 진다는데도 부품 구매조차 못하게 하시고 tv그냥 버리라는 말입니까 하고 물으니까 알아서 하시라고 하네.
시간내서 수도권 수리업체 가져다줄 생각 입니다.
삼성이라는 기업 대단 하네요 수리는 안되고 같은제품 재생품은 있고 뭐이런 말도안되는 상황인지 정말 분통 터집니다.
작성일:2018-03-20 18:0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