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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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점사기 도와주세요
icon 비회원
icon 11
icon eun4136@naver.com
icon 2018-03-16 15:06:33  |  icon 조회: 2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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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대리점사기 도와주세요
제보내용 제가 2017년 7월 9일에 대전제가 2017년 7월 9일에 대전 복합터미널 근처 통신사 통합대리점에서 핸드폰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그때 핸드폰 필름을 바꿔준다는 말에 들어가 제 핸드폰 현황을 알아보며 지금 핸드폰이 요금을 폭탄으로 내고 있으며 사기를 당하고 이싿는 말에 혹하여 기존 아이폰7 매트블랙에서 같은기종 7레드로 통신사 이동을 하여 바꾸게 되었습니다.
이때 아이폰 7매트블랙의 기계값을 사용중이던 아이폰 7을 팔아 기계값을 정리하고 남은 기계값 15만원은 그자리에서 현금으로 수납하였습니다.
기존 LG에서 사용하였던 아이폰7 매트블랙과 같이 연합하여 탭을 사용중이였는데 사용중이던 탭을 판매하여 위약금 정리도 함께 처리하기로 하였습니다
근데 몇개월 후 제가 정리된줄만 알고있던 돈을 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담당자와 연결을 시도했는데 연결되지않아 114고객센터에 연락을하여 가까스로 연락이 닿아 전화연결이 가능했고 전화연결중 본인의 실수를 인정하였습니다.
그 때의 날짜는 2월 5일이였고 제가 받을 돈은 75만원이였으며
상대방쪽에선 정산이 안되었기때문에 2월 28일에 줄수있다고 하였고 기간을 기다린후 연락을 했지만 받지않았고 114고객센터에 신고를 하여 연락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그후 3월 6일에 주겠다고 또 시간을 미룬뒤 그당일 또 연락이 안되어 또한번 고객센터 신고후 연락을 받았으며 15일로 기간을 또 연장하였고 15일 연락을 하였지만 현재까지 연락이 안되는 상황이며 계속 미뤄지고 있는 상황이라 신고합니다.
그때당시 인정한 사실 입금하겠다하는 날짜 녹음파일 있으며 제대로 되어있지않은 자필계약서 증거품으로 갖고있습니다. 도와주세요
제보자명 김은영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24223752
전화번호
이메일 eun4136@naver.com
2018-03-16 15:06:33
1.217.13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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