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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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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취재완료] 삼성르노자동차의 갑질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3-14 16:34:11
조회수
2993
 
 


























제목 삼성르노자동차의 갑질
제보내용 인천에 살면서 화성으로 직장을 다니는 사람입니다.

삼성 SM6를 구입한지 1년하고 10개월 정도된듯합니다.

차를구입하고 리콜대상이라해서 인천논현동에 위치한 A/S센타에 방문했습니다.

그때는 처음 리콜이라는걸 해본부분이고 차를 구입할때 이런부분들도 발생하는구나 하고 이해하고 넘어갔습니다.



20일정도 된듯합니다.

차내부 터치패드상에 보여지는 주행모드시스템이 주행하다보면 혼자 널뛰기를 하는겁니다.

스포츠모드로 넘어갔다 에코모드로넘어갔다 갑자기 마사지기능이켜지고....겁이 나더군요

혹...달릴때 모드가 바뀌는 부분이 주행에 문제가 생기고 연료소비에 이상이 있을까봐 솔찍히

겁이 덜컹났습니다.



월초(3월)에 남동구 논현동지점으로 예약을하고 A/S받으러 갔습니다.

엔지니어가 하시는 말씀이 자기들 컴퓨터상에서는 문제가 없는데..모드가 변경된다고하니

시스템업그래이드를 해야할꺼같고 업그레이드시 시스템오류가 나면 차를 못움직이며

시동을 걸수없다.

논현동지점은 장비가 미비하니 조금더 큰 남동지점A/S센타로 들어가라

하시더군요. 덜컥겁이 나더군요 출근도해야하고 시동도 아니걸리면 더더욱이 난감할뜻해서

남동지점에 전화를 해보니 주말은 10시까지 들어와야하고 소모품교환정도의 작업가능하며

예약은 평일가능하며 3월은 예약다찬관계로 4월에나 예약가능하다고하네요.



그래서 엔젤서비스센타로 전화해서 이리불편하니 해결책을 좀 달라 요청했습니다.



결국은 알아보고 전화한다더니 고작 다시전화해서는 남동지점 현재 운행시간을 안내하네요.



무상서비스 기간이 3년이고 아직 8000키로정도밖에 아니탔는데. 팔때는 고객님이고 이런문제들이

발생해서 요청하면 너희가 알아서 시간내서 서비스센타가.....기다리는건 너희몫이야...이런태도면

삼성르노자동차를 사게된걸 후회하겠습니까 아니하겠습니까



그리고 시스템업그레이드할때 오류나면 하루도좋고 길면 이틀도걸린다 상황따라 틀리다라는 식으로

소비자한테 겁을주면 본인들 시스템정비해서 그런일 없도록 해놓기전에 고객겁줘서 우리는 돈아니되니

귀차나..다른지점으로가..라는 식이라면 확 때려부술수도없고...휴~



지금문제있는부분들로 인해 기름값이 더 나가고 혹여나 사고날수있는 부분이생겨 사고나면

삼성에서 책임못진다....그럼 멀 어찌하라는 겁니까



정말 이런회사를 믿고 차를 구입한 소비자로써 분노를 금할길이 없습니다.
제보자명 배민석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77497310
전화번호 0313555656
이메일 downhouse@naver.com
작성일:2018-03-14 16:3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