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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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갤럭시S9 불량 서비스
icon 비회원
icon 22
icon Song75u@gmail.com
icon 2018-03-14 10:03:46  |  icon 조회: 3708
첨부파일 : -
제목 삼성 갤럭시S9 불량 서비스
제보내용 신제품 고장후 서비스 대응 문의내용 *신제품 예약접수해서 받음 
홍채인식불가로 불량판정 받음 
대응 > 판정서 들고가서 교체받아라 더이상 해줄 보상자체 없음 

폰교환후 데이터 이동 부터 공인인증 등등 최소 4시간이상 소요되었고 
이리저리 손해본 시간들과 스트레스에 대해 해줄께 없다라는 대기업 마인드가 
이해가 안됨
더작은 기업인 이마트도 마트 자체 인정 불량이 나오면 보상등등 
있었는데 
서비스에 안일함을 이해할수 없음 
제보자명 송철호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53085658
전화번호
이메일 Song75u@gmail.com
2018-03-14 10:03:46
1.217.13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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