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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네이버의 무책임한 행동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3-11 23:13:10
조회수
2888
 
 
제목 네이버의 무책임한 행동
제보내용 1월 21일 네이버를 통해 뷰티디엔에이글로벌에서 생리대를 구입함.

2월 7일 물건이 배송되지 않아 전화문의하니 물건이 입고되지 않아 구정지나 배송된다고 함.

네이버에서는 구매확정은 일회 연장만 되어 자동 구매 확정이 됨.

2월 27일 전화하니 환불 처리 해준다고 함.

그이후 전화를 받지 않은.

다른 사람 전화로 전화하니 받아서 녹음 실시함(환불해준다고 했음)

네이버에 연락을 시도하고 판매자에게 문의하나 환불이 되지않음.

네이버에 문의했으나 판매자와 직접 연락하라고만함.
제보자명 김민정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94967669
전화번호
이메일 ph413@naver.com
작성일:2018-03-11 23: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