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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환불하여 주십시요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3-08 16:13:09
조회수
2789
 
 
제목 환불하여 주십시요
제보내용 안녕하십니까?
저는 경북 영천시에 사는 조성룡이라는 사람입니다.
제가 다니는 교회에 저의 지역에 가정이 어려운 불우한 아동을 도우며 불우한 아동의 교육도 도와가며 생활하는 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교회 및 아동센터에 건물 및 부속을 담당하는 담당자입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 것은 온풍기 때문에 2년 동안 너무나 많은 고생을 하고 속이 상하여 어디에 도움을 구할 때 가 없어 글을 올리오니 읽어 보시고 도움을 요청 합니다.
온풍기 회사는 (주)캐로스 주소: 경기도 평택시 서탄면 내천길122에 있는 회사입니다.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1577-7265 판매처 02-2675-7755
온풍기는 2년 전 178만원을 주고 싼지 3개월도 되지 않아 작동하다가 001 이라는 숫자가 뜨면서 작동은 멈춥니다.
2년 동안 여러 번의 전화로 작동이 안 된다고 하면 겨우 한번 지역서비스에서 나와 수리하고는 했습니다.
수리하고 얼마 있지 않으면 또 001이라는 숫자가 뜨면서 작동을 멈춰 버립니다.
그러면 또 전화하고 전화를 하여도 여러 수십 번 전화해야 겨우 한번 오고 이렇게 2년 동안을 속상하며 지냈습니다.
이번겨울 너무나 많이 추웠는데 불우한 어린아이들이 추위에 떨면서 공부를 하고 추위에 떨며 밥을 먹고는 하였습니다.
지금도 작동을 못하고 있으며 서비스센터 본사에 전화하니 다음 주에 간다고 말을 하다가 오지 않고 몇 번을 이런 씩으로 하다가 화가 나서 소리 지르니 목요일 즉 3월8일 온다고 하였다가 또 다음 주에 온다고 하면서 또 미루고 이런 씩으로 계속 미루면서 2년 동안 날짜만 끌고 있습니다.
저번 3주전에는 지역의 서비스 기사가 수리를 하였습니다.
부속을 교체하고 여러 곳을 수리 하였는데 지금도 멈춰서 작동이 안 된다고 하면 기사가 하는 말이 “저는 두손두발 다 들었습니다. 그것은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니 교환하시던지 아니면 환불 받든지 알아서 하세요.”라고 하면서 전화도 받지 않습니다.
제가 회사 본사서비스센터에 전화하여 교환해달라고 하니 공장은 서비스만하지 교환은 판매처에 알아보라고 해서 판매처에 알아보니 판매처에는 담당자가 자리에 없다고 하고 출장이라고 하는 등 온갖 핑계로 전화 통화도 안 됩니다.
서비스센터는 본사에서 겨우 한번 온다고 하였다가 날짜만 여러 번 미루고 지역의 서비스 기사는 도저히 수리 못하겠다고 하니 저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제발 도움을 주십시오.
제품을 싼지 3개월도 안되어서부터 2년 동안 작동이 안 되어 불우한 어린이들이 추위에 떨면서 지네고 있습니다.
소비자 보호법에 1년 안에 같은 고장이 3번이상이면 교환 또는 환불이 된다고 들었습니다.
1년 동안 여러 수십 번 고장이며 작동도 안 되었고 2년 동안 아애 작동이 되지 않은 날짜가 더 많았으니 분명히 소비자 보호법에 보호를 받을 수 있다고 봅니다.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불우한 어린이 들입니다.
도움을 좀 주십시오.
그리고 환풍구가 잘못되었다고 하면서 환풍구 위치 변경하면서 유리를 깨어서 275,000원을 손해 보았습니다.
그 돈은 아동센터에서 지급 되었습니다.
그 정도 돈이면 어린아이들한테 많은 것을 하여 줄 수가 있습니다.
그 돈도 변상 받아야 합니다.
도움을 부탁합니다.
참고로 제가 법적으로 조취 한다고 하여도 꼼작도 안하고 아무른 답도 없습니다.
즉 이것은 적패이며 갑 질입니다.
저는 조성룡이며 전화번호는 010 8850 4007입니다.
제보자명 조성룡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88504007
전화번호
이메일 jgs3271@naver.com
작성일:2018-03-08 16:1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