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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휴대폰강매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3-08 11:51:56
조회수
2815
 
 
제목 휴대폰강매
제보내용 안녕하세요.
대전 롯데 하이마트(042-583-8877)에서 어머니께서 휴대폰은 기기변경을 하셨는데 삼성만 사용하시는분인데 LG폰을 판매하셨습니다.
사용이 안되는 휴대폰도 아닌데 용량이 부족하다고 기기변경하셔야한다고 지원금 많이받는 휴대폰이 있으니 변경하시라고해서 휴대폰 안된다고하니 변경하셨는데 삼성폰하고 같은거라고 설명받아 삼성폰인줄 알았더니 LG폰이였습니다.
다음날 판매자에게 LG폰 못쓰시는데 제조사 설명 제대로 하신거냐고 물으니 맞다고 발뺌은하십니다.
자기는 기기 해지하시는건 상관없다고 LG서비스센터에가소 기계결함 확인증 받아오면 취소해주겠다고합니다.
판매수수료 때문에 고객에게 해결하라는식은 아닌것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가입서도 판매자께서 작성하시고 싸인만 하시면 된다고 싸인했는데 본인이 다 인지하고 싸인하거라고 유책사유가 없다고합니다.
잘 이해하지못하는 고객에게일단 기계반납이고 결재금액이고 모두 고객에게 떠안으라고하니 답답할뿐입니다.
해결방법문의드립니다.
제보자명 정온일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50585100
전화번호
이메일 vovo80kr@naver.com
작성일:2018-03-08 11:5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