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비회원
제목 | 릴리안 소비자 고발합니다. |
제보내용 |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0살인 취업생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저는 릴리안 생리대를 작년 8월에 64개를 환불했습니다. 그런데, 약 7개월이 흐른 현재 전 아직도 환불금액 11,480원 을 받지 못했습니다. 저는 당연히 고객센터에 전화를했고 환불해줄테니 기다리란 말 뿐이었습니다. 저는 하루에 5번이상 통화했고 5번이상 통화한끝에 할 수 있던 전화는 한 통 뿐 이었습니다. 3만원 이하 고객은 다 입금해드렸다 하심에 저는 3만원 이하임에도 불구하고 왜 입금이 안되었냐 여쭸더니 모든고객을 드린것은 아니다. 라고 말을 수정하셨습니다. 이번주 내로 보내주신다길래 알겠다 하였고, 일주일을 기다려도 돈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설 전주에 연락을 다시 드렸더니 설전날에 보내주신다하셨고 또 기다림에 불구하고 돈은 입금 되지 않았습니다. 전 또 설 다음날에 전화를 하였고 다음날에 보내주신다기에 알았다하고 또 기다렸지만 기다린 보람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전 또 전화를 하였고 2월28일 전까지는 꼭 조취해드리겠다 하심에 기다렸지만 돌아온건 실망 뿐 이었습니다. 화가 난 끝에 전화로 전 따졌지만 " 고객님 죄송하지만 반복된상담은 불가합니다. 선 종료 하겠습니다. " 라 하시며 제 전화를 끊고 전 지금까지 돈을 받지 못했습니다. 생리대를 팔땐 비싸게 파시고 줄땐 적게주면서 제대로 된 조치도 받지 못한채 저는 실망만 받았습니다. 바르지 않은 생리대를 팔땐 비싸게 파시면서 나름의 조치라면서 환불해주겠다고 하시면서 판매하시는것보다 더 적게 환불하는것도 마음에 안드는데 이렇게 뎌디면 이게 고객우롱이 아니고 뭔가요 |
제보자명 | 신아영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53581678 |
전화번호 | |
이메일 | c983726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