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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릴리안 소비자 고발합니다.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3-06 11:07:54
조회수
2886
 
 
제목 릴리안 소비자 고발합니다.
제보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0살인 취업생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저는 릴리안 생리대를 작년 8월에 64개를 환불했습니다.
그런데, 약 7개월이 흐른 현재 전 아직도 환불금액 11,480원 을 받지 못했습니다.
저는 당연히 고객센터에 전화를했고 환불해줄테니 기다리란 말 뿐이었습니다.
저는 하루에 5번이상 통화했고 5번이상 통화한끝에 할 수 있던 전화는 한 통 뿐 이었습니다.
3만원 이하 고객은 다 입금해드렸다 하심에 저는 3만원 이하임에도 불구하고 왜 입금이 안되었냐
여쭸더니 모든고객을 드린것은 아니다. 라고 말을 수정하셨습니다.
이번주 내로 보내주신다길래 알겠다 하였고, 일주일을 기다려도 돈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설 전주에 연락을 다시 드렸더니 설전날에 보내주신다하셨고 또 기다림에 불구하고 돈은 입금 되지 않았습니다. 전 또 설 다음날에 전화를 하였고 다음날에 보내주신다기에 알았다하고 또 기다렸지만
기다린 보람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전 또 전화를 하였고 2월28일 전까지는 꼭 조취해드리겠다 하심에 기다렸지만 돌아온건 실망 뿐 이었습니다.
화가 난 끝에 전화로 전 따졌지만 " 고객님 죄송하지만 반복된상담은 불가합니다. 선 종료 하겠습니다. "
라 하시며 제 전화를 끊고 전 지금까지 돈을 받지 못했습니다. 생리대를 팔땐 비싸게 파시고 줄땐 적게주면서 제대로 된 조치도 받지 못한채 저는 실망만 받았습니다.
바르지 않은 생리대를 팔땐 비싸게 파시면서 나름의 조치라면서 환불해주겠다고 하시면서 판매하시는것보다 더 적게 환불하는것도 마음에 안드는데 이렇게 뎌디면 이게 고객우롱이 아니고 뭔가요
제보자명 신아영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53581678
전화번호
이메일 c9837264@naver.com
작성일:2018-03-06 11:0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