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비회원
제목 | 누수로인해피해입은코웨이신고합니다 |
제보내용 | 몇년전 가족여행을 갔다오니 정수기에서 이유도모를 누수로인해 정수기앞바닥이 물바다가 되어있었어요 빨리 발견해서 그정도지 더 늦게왔으면 더 큰 피해가 생길수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바로 고객센타에 연락해서 별다른설명없이 먼지날리며 불편한상황에서 바닥공사를 하게되었고 정수기앞 바닥만 색깔이 완전히 다른 상태에서 마루리가 되었어요 저는 바닥색깔이 너무 다르다고 항의했지만 쓰다보면 같아진다고 설명하셨고 집에오시는 코디분과 거의 10년가까이 거래중이라 참고마무리를했어요 올해 집을 거래할 일이 생겨서 계약하실분이 오셨는데 정수시쪽 바닥색깔이 다르다며 가격을 절충해줄것을 요구하셨어요 생각도 못하고있다가 화가나서 콜센타에 항의를했고 재산상의 피해까지 받게됨을 말씀드렸더니 싸인을했기때문에 끝난거라고 하는거에요 저는 분명히 그때 업체에 색깔때문에 항의를 했었고 시간이 지났지만색이 같아지지않았으니 문제가 아니냐고 말씀드렸고 그쪽에서는 자기들은 끝난일이라서 어떤 사과도없이 배째라는 식으로 답을해서 너무 기가막혔어요 지금 쓰고있는 물건들을 다 빼겠다고했어요 위약금을 얘기하길래 나도 재산상 피해를 봤으니 줄수없다고했고 그쪽에서는 자기들 입장만 고집하더라구요 몇달째 처리되지않아서 관리도 못받은 상태로 제품을 쓰고있고 아이들이 셋인데 건강상의 문제도 걱정이되고 그사이에아이들은 독감도걸리고 비염때문에 고생하고 꼭 그것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많이 아팠어요 4개월 가까이 케어도 안해준 제품을 쓰게 하면서 요금은 따박따박빼가고 위약금이나 받으려고하는 웅진을 고발하구요 화가나고 다시는 웅진제품은 쓰지도 만지지도 않고 싶어요 계속이런식으로 나오면 아이들 진단서까지 첨부할 생각입니다 어떤 보상도 못해준다하고 위약금 운운하는 몰지각한 웅진 꼭!!!!!!처리부탁드립니다 이렇게 관리안된 제품을 쓰는거에 대해서는 전혀 무반응이고 그래도 상관없는 제품인지 확인도 부탁드립니다 제 요구는 코웨이물건들 싹다 가져가는 것이에요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부탁드려요 |
제보자명 | 이영희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 8861 6277 |
전화번호 | |
이메일 | lee20202@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