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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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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취재완료] BBQ치킨(비비큐) 배달 수수료 청구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2-28 11:17:40
조회수
3104
 
 
제목 BBQ치킨(비비큐) 배달 수수료 청구
제보내용 안녕하세요.
지난 일요일 숙박업소에서 고양시 화정점 BBQ치킨을 주문했습니다.
기프티콘으로 구매하여 온라인주문을 했더니, 전화와서 하는 말이
기프티콘으로 주문한 건은 1천원을 주셔야하고, 숙박업소같은 경우에는 1천원이 또 추가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숙박업소라고 왜 추가가 되냐고 했더니 대충 흘려넘기듯 그냥 거기 들어가는데 제한이 있다며
그럼 1층으로 내려오셔서 수령하시면 1천원 안받겠다고 하시길래 알겠다고하고 1층에서 수령받아왔습니다.
(그 숙박업소에서 몇 번 배달을 시켜봤지만 제한된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기프티콘 사용조건에도 수수료에 대한 기록이 없어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를 하였습니다.
당시 남자직원에게 왜 수수료를 받는지 문의하자
모든 지점이 그런 것은 아니고 일부 지점은 그렇게 하고있는 것 같다.
올해부터 정책이 바뀌어 시행된 것이라...뭐라고 하시길래
그럼 기프티콘을 구매할때 명시를 해놔야지 고객들 입장에서는 매우 불쾌한 부분이다. 그냥 전화해서 주문하면
배달비 안받으면서 기프티콘이라는 이유로 배달비를 더 받는다는것도 기분이 나쁜데 숙박업소라고 추가를 받는건
더 기분이 나쁘다. 그건 본사에서 통제해야되는 것 아니냐는 질문을 했습니다.
현재 그 부분에 대해서 어떻게 할지 합의를 보고 있다고는 하지만 지금 판매를 하고 있는 기프티콘에 '일부 지점에 대해서는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음'이라는 문구를 넣으면 되지 않냐 라고 문의하자 오늘은 일요일이라 정확한 안내가 어렵고
내일(월)요일에 불편사항 확인해서 연락드린다고 하여 오전 10-11시 사이 전화준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월요일에 연락이 오지 않았습니다. 기분이 매우 좋지 않았습니다. 제가 화요일에 직접 또 전화하여 불편사항 접수를 하니
현재 담당자가 회의중이라 확인해서 연락드리겠다고 했습니다. 그 시간이 오전 11시였습니다.

그런데, 또 화요일인 어제 연락이 오지 않았습니다. 도대체 그쪽 직원들 일을 제대로 하고 있는걸가요?
지연이 된다거나 아직 확인중이라면 아직 확인중이라고,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 연락주겠다고 약속한 부분에 대해서는 지켜야 하지 않나요!?
BBQ치킨에 대한 불신과 증오는 점점 더 커갑니다.
본사가 그런식으로 일을 하니까 대리점들도 그 모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추가하면 일요일 남자직원이랑 통화했을 때 올해 정책이 바뀌어 수수료를 받는다?
이런식으로 말하던데.. 네이버 검색해보니 작년 초에도 그런 불편사항에 대해 올라온 글들이 수두룩 합니다..
거짓말까지 하셨네요....정말 이걸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BBQ는 갑질 중에 최악인 것 같습니다.
제보자명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5262-1601
전화번호
이메일 .@naver.com
작성일:2018-02-28 11: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