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비회원
제목 | 아고다 자동결제 및 환불불가 |
제보내용 | 남자친구 핸드폰으로 해외승인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았습니다. 스팸 혹은 카드도난이 되었는지 걱정되어 확인을 하였습니다. 확인해보니 아고다에서 예약하기 클릭을 하여 자동결제가 되었던것 입니다 PC에서 가능한 호텔 0개. 모바일에서는 1개로 검색이 되어 실제 예약이 가능한지 확인하기 위해 눌렀던것이 순식간에 결제까지 완료가 되었습니다. 카드번호,유효기간,CVC 등 결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상황에서 결제된다고 새로 창이 오픈이 되지않은 페이지에서 결제가 되었다는 문자통보를 받았습니다 황당하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여 문의를 하였습니다 이전 제가 카드사용하여 등록했던 정보로 자동결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번의 클릭으로 순식간에 35만원상당의 금액이 결제가 되더군요.. 더군나나 제 명의의 카드가 아닌 제3자 남자친구 카드로요 본인 명의도 아닌 카드를 쉽게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과 또한 본인도 모르게 결제가 된다는 점이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아고다측으로 환불요청을 하니 호텔에서 환불가능여부를 확인해야 한다하고 호텔에서는 아고다에서 환불정책을 확인하고 환불을 해야 한다고 서로 환불 책임을 전가합니다 또한 환불이 되더라도 아고다 기프티권으로 환불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환불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
제보자명 | 정이슬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34241819 |
전화번호 | |
이메일 | lamb1819@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