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4 update : 2024-04-24 13:50 (수)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아고다 자동결제 및 환불불가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2-27 15:09:42
조회수
3570
 
 
제목 아고다 자동결제 및 환불불가
제보내용 남자친구 핸드폰으로 해외승인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았습니다.
스팸 혹은 카드도난이 되었는지 걱정되어 확인을 하였습니다. 확인해보니 아고다에서 예약하기 클릭을 하여 자동결제가 되었던것 입니다
PC에서 가능한 호텔 0개. 모바일에서는 1개로 검색이 되어 실제 예약이 가능한지 확인하기 위해 눌렀던것이 순식간에 결제까지 완료가 되었습니다.
카드번호,유효기간,CVC 등 결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상황에서 결제된다고 새로 창이 오픈이 되지않은 페이지에서 결제가 되었다는 문자통보를 받았습니다
황당하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여 문의를 하였습니다
이전 제가 카드사용하여 등록했던 정보로 자동결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번의 클릭으로 순식간에 35만원상당의 금액이 결제가 되더군요.. 더군나나 제 명의의 카드가 아닌 제3자 남자친구 카드로요
본인 명의도 아닌 카드를 쉽게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과 또한 본인도 모르게 결제가 된다는 점이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아고다측으로 환불요청을 하니 호텔에서 환불가능여부를 확인해야 한다하고 호텔에서는 아고다에서 환불정책을 확인하고 환불을 해야 한다고 서로 환불 책임을 전가합니다
또한 환불이 되더라도 아고다 기프티권으로 환불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환불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제보자명 정이슬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4241819
전화번호
이메일 lamb1819@naver.com
작성일:2018-02-27 15:0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