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비회원
제목 | KT 와이브로 소비자 기만 사례 |
제보내용 | KT에그를 쓰고 있는데 기기에 표시된 데이터 사용량 기준 2GB 넘게 남은 상황에서 인터넷이 안되어 문의하니 이미 데이터가 소진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기와 실제 사용량이 차이나는 부분에 대해서는 그럴 수 있다며 죄송하다고만 하네요. 애초에 구매할 때 액정에 데이터 사용량이 표시된다고 하여 해당 기기를 구매한 건데 그 정보가 부정확하다는 건에 대한 언급없이 판매를 한 건 KT에 책임이 있는 게 아닙니까. 즉각 보상을 요구하니 안된다고 하여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데이터 사용량 가지고 소비자를 기만하는 행위에 가만히 있을 수가 없네요. |
제보자명 | 박지원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38813125 |
전화번호 | |
이메일 | implict@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