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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인터넷설치]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이전설치 관련하여 부당함에 관해 고발합니다.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2-21 11:14:38
조회수
3304
 
 
제목 [인터넷설치]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이전설치 관련하여 부당함에 관해 고발합니다.
제보내용 현재 사무실에서 엘지유플러스 인터넷을 사용중입니다. 사무실 계약기간이 만료되고 재계약이 되지 못해서
새로운 사무실을 계약하고 기존에 사용중이던 인터넷을 이전 설치하려고 문의 했는데 새롭게 계약한 사무실에
유플러스의 인터넷이 설치 불가하다는 판정을 유플러스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 받았습니다. 고객센터 측에서는
위면해지로 진행해보겠다는 방향으로 위면해지 부서와 연결을 시켜 주었고 위면해지 부서와 통화를 하였는데
위면해지 부서에서도 전산상으로 유플러스 회선이 들어가지 못한다는 내용을 다시 받게 되었습니다. 저는 유플러스
휴대폰과 인터넷을 사용중이고 결합할인 또한 받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사용하고 싶다고 혹시 모르니 설치팀을 현장으로
보내서 직접 확인해주시면 안되는지까지 문의를 드렸지만 유플러스 인터넷 망 자체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현장을 안나가도
된다고까지 결과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결과를 받고 난 후부터 였습니다. 새롭게 계약한 상가에 대한 전월세
전입신고 및 확정일자를 받은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는 내용과 타사 인터넷 가입과 설치를 받은 가입서류나 설치 증빙서류를
제출하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첫번째 문제는 상가임대에 관련하여 전입신고 및 확정일자를 받은 제출 서류인데
현재 거주지가 있는 상태인데 제가 알기에는 전입신고 후 확정일자를 받는 게 가능하냐고 문의를 했으나 정확한 내용 안내는 해주지
않고 받은 서류가 필요하다고만 전달만 해주는 것이었습니다. 상담원이 주민센터를 통해서 문의해보면 알수 있고 주민센터에서
받을수 있다고 안내를 해주었으나 주민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봤지만 위 진행방식은 불가하며 가능하지 않다고 전달 받았습니다.

두번째 문제는 타사 인터넷 설치를 먼저 받고 설치받은 증빙서류를 제출하라는데 위면해지가 가능한지 확정 내용을 받지 못한상태에서 설치받고 증명하라는 내용입니다. 타사 인터넷 설치를 받았는데 위면해지가 진행이 안되면 어떻게 되냐고 물어보니 어쩔수 없다는 내용을 전달해 주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인터넷을 하나만 사용하는데 비용은 2개가 나가게 되는데 답변 또한 명확하게 해주지 않는 것입니다. 인터넷비용도 tv랑 같이 사용중이라 월요금도 4만원이상씩 납부중인데 두배를 납부 할 생각을 하니 너무 속상하고
히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저 또한 휴대폰과 인터넷 결합으로 결합할인까지 받고 있는 상태인데 결합할인도 못받게 되어서 속상하고 금액적으로도 손실이 발생하는데 방법이 없다고 하니 할인금액을 감수하자고까지 마음을 먹었는데 너무 억울하고 속상합니다.
유플러스 장기간 사용과 고액요금제 사용까지하여 VIP우수고객으로도 지정 되어있다는데 제대로 된 해결책하나 제시하지않고
해결에 적극적이지 못한 유플러스의 대응에 실망만 커지고 지금까지 사용해왔던 요금이 아깝고 후회만 하게 되고있습니다.

결국에는 사용하고 싶어도 사용할 수 없다는데 앞으로 나올 만만치 않은 위약금과 이중으로 나갈 인터넷요금과 앞으로 할인을 받지
못하게 될 결합할인 금액에 대해서 소비자로서 피해가 너무 크며, 해결책을 명확하게 제시해주지 않는 유플러스에 대해 너무 부당함을
느껴 정말 너무 속상함에 이곳에 글을 처음 올려봅니다.
제보자명 정원식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74735454
전화번호
이메일 wonsik4673@hanmail.net
작성일:2018-02-21 11: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