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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이전설치로인한 불이익발생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2-19 23:07:29
조회수
3359
 
 
제목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이전설치로인한 불이익발생
제보내용 집이 이사로 인해 브로드밴드에 연락을 했었는데
브로드밴드쪽에서 이전설치받을 곳이 설치불가 지역이여서 위약금없이 해지처리를 받아야하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계약당시 듣지도 못했던 서라운드 셋탑이 판매장비라는 이유 하나로 35만원 가량의 위약금을 물어야 된다라는 말을 하더군요
그래서 인터넷도 없는데 어떻게 셋탑만 쓰냐 라고 했더니
스피커로 쓰라는 어의없는 답변을 하더군요
그래서 그럼 제가 인터넷을 쓸테니 설치해주세요 라고 했더니 설치불가라 안된다
그럼 서라운드셋탑을 보내드릴테니 위약금없이 해주세요 라고 했더니
그것또한 안된다는 말만 합니다.
답답한 심정으로 여기에 글을씁니다.
너무 억울하고 답답해요.
제보자명 강성현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42454284
전화번호
이메일 kangsung787@gmail.com
작성일:2018-02-19 23: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