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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경동보일러 해빙가격 바가지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2-09 09:19:15
조회수
4051
 
 
제목 경동보일러 해빙가격 바가지
제보내용 서울 은평구에 설치된 경동 보일러 감압 밸브 고장으로 보일러 분배기가 강추위로 얼었습니다 보일러 해빙을 쳐서 보일러 해빙 회사를 찾아 출장 수리를 요청 하였습니다 담당 회사 여직원이 출장 수리비가 최소 십만원이고 담당기사 현장 방문후 정확한 가격이 나온다고 하였습니다 기사님이 오셔서 분배기와 보일러 사이 물이 얼어 파이프관 13개를 녹여야 된다고 하면서 총 공사가격이 1,200,000 원을 제시 하였습니다 제가 아니 신규 보일러 교체 가격 이냐고 반문 하면 지불 불가를 통보하였더니 500,000 원에 가격을 조정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5시 20분 부터 2시간 작업을 하였으며 파이프 2개의 얼음을 해동하여 작업을 종료 하였습니다 현재 가격이 바가지로 주장코 적정 요금 결정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최종 가격 결정을 어떻게 조정해야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제 개인적인 입장은 강추위 동파라는 약점을 잡아서 2시간 작업에 500,000 은 지나친 바가지 요금으로 판단이 되며, 정부 또는 보일러 제조사에서 에서 수리 가격에 대한 적정 고지가 필요 하다고 제안 드립니다
제보자명 김기섭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21125676
전화번호
이메일 gskim.hyundai@gmail.com
작성일:2018-02-09 09:1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