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0 update : 2024-04-20 10:23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SK브로드밴드의 갑질과 횡포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2-06 16:41:20
조회수
4299
 
 
제목 SK브로드밴드의 갑질과 횡포를 고발합니다.
제보내용 SK브로드밴드의 갑질과 횡포를 고발합니다.
2월4일 부터 TV및 인터넷이 안나와서 AS요청을하였습니다. AS기사분의 근무시간이 오전9~6시까지라고 안내받았지만, 맞벌이 부부이기때문에 평일에 그시간에 시간을 빼는거 자체가 힘듭니다. 그래서 돈을정당히 내고있는데 서비스를 못받고있으니 해약처리하라했더니 위약금을 내라고 하더라고요, 결국 2월6일 화요일오전 11시AS기사방문을했고 와이프가 회사에 연차를 제출하고 AS를 기사를 만났습니다. 중소기업에서 연차내는게 쉬운일인가요? 여하튼 어렵게 연차를냈구요 이에 SK브로드밴드측에 배상을 하라했습니다. SK브로드밴드측에서는 사용못한 일~화요일까지만 보상하고 나머지부분 할인혜택하여 3만얼말할인을해준다고하더라고요 그래서 SK브로드밴드에 정당한 돈을 내고 정당한 서비스를 못받아서 자기연차를 사용하여 AS를 받았는데 합리적인 보상금이될수있냐고 무러보니 그이상은안된다고하네요 저는 2~3개월까지의 할인을 요구했지만 안되다는 말만하구요 그럼 해약하겠다하나 해약할꺼면 위약금 다물으라고 하며하네요, 화가나서
현재 어떤 할인이라던지 혜택을 주지말라고하니 알았다고하네요. 앞으로 또고장이난다면 또이런식으로
자신의 휴가나 연차를 반납하면서까지 AS를 받아야하나요? 왜정당한 돈을 지불하고 이런대우를 받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제과실로 인하여 AS를 받아야할상황이라면 그건 제잘못이니 제휴가를 쓰던 연차를 쓰던 그건감수하는게 당연하지만 내과실이아닌 업체측에 대한과실로인하여 이로인한 피해보상을 자기들기준에 고객이 만족하지못하는 제시만 하고 있네요.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개인이라고 할테면 해봐라 라는 고압적인 갑질행위 근절해주세요
제보자명 이대건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9194-4970
전화번호
이메일 ket-so@daum.net
작성일:2018-02-06 16:4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