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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스팀보이 S6500 온수매트 구매(하자)건

닉네임
황원창
 
 
 
 
등록일
2018-01-09 22:06:50
조회수
5051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스팀보이 S6500 온수매트 구매건
제보대상 : 스팀보이 온수매트 S6500
사연 발생일 : 2017.10.26 티몬앱으로 구매
제보내용 : 동일한 불량인데도 환불은 커녕 새제품으로 교환도 안되고 계속 수리만 보내라는 업체의 행태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두 개를 구매했으나 한제품은 현재까지 사용을 잘하고 온도도 잘 맞으나 한제품은 아직까지 제대로 사용도 못하고 계속 같은 불량이 나서 수리를 몇번이나 보내고 마지막으로 보낼 때 새제품으로 교환을 안해줄거면 아예 보내지 말라고 하니 이제 답도없고 그냥 먹튀만 할려고 하니 정말 속이 터질 지경입니다. 스팀보이는 정말 얼마안되는 돈이니까 그냥 신경도 안쓰는건지 정말 해도 해도 너무하네요...몇 개월째 이러고 있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작성일:2018-01-09 22:0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