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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코웨이 명의자 동의 없이 계약체결

닉네임
김상진
 
 
 
 
등록일
2018-01-05 10:06:22
조회수
5201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명의자도없이 어머니와 코웨이 직원이 저의명으로 계약을 하였습니다
제보대상 : 당사자
사연 발생일 : 2014년
제보내용 : 어머니가 본인명의로 동의도 없이 코웨이와 본인도 모르는상태에서 계약을하여 현재 신용불량체납상태에 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코웨이와 계약을 한적도 없고 싸인도 해준적 없으며 신분증이나 계약체결당시 그자리에 있었던적도없고 코웨이직원 을 본적도 없습니다 어머니께서 제명의로 당사자도 없는상태에서 비데와 매트리스를 렌탈하였는데 명의자동의도 받지않고 계약을해준 코웨이직원분때문에 제가 신용체납자로 불이익을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작성일:2018-01-05 10: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