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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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입니다.
icon 관리자
icon 02-9999-9999
icon npce@dailycnc.com
icon 2018-01-03 16:32:49  |  icon 조회: 4910
첨부파일 : -
관련 문제로 인해 본사에서 소비자에게 해명하기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본사와의 통화는 안하셨을 테니 본사에서 연락이 오면 피해에 대한 부분 전달 하시길 바랍니다.

소비자불만 사항에 사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01-03 16:3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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