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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SK브로드밴드 탈퇴 과정 관련

닉네임
박준용
 
 
 
 
등록일
2017-12-14 19:13:53
조회수
3660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SK브로드밴드 탈퇴 과정 관련
제보대상 : SK브로드밴드
사연 발생일 : 12월 12일, 13일, 14일
제보내용 : 재가입 유도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오랜 기간 SK인터넷을 사용하다가 3일전에 지역 케이블 인터넷으로 교체를 하였습니다.
그 후로 3일동안 매일 SK로 부터 전화가 와서 다시 연장 신청하지 않겠냐는 전화가 옵니다.
안하겠다고 이미 케이블 인터넷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다고 했는데도,
오늘 또 다른 담당자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분명히 안쓰겠다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매일 전화를 하는 것은 정말 스트레스 입니다.
오늘은 안쓰겠다는 메모처리가 안되냐고 하니 전산상 입력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내일 다른 담당자로부터 또 전화가 올 수 있는 문제 입니다.

SK측의 전화번호는 1600-7811 입니다.
도움을 바랍니다.
작성일:2017-12-14 19:1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