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이치헌
제보제목 : 결함제품 교환으로 그이후는 나몰라라 ~
제보대상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DMPD77761 IV
사연 발생일 : 12.1
제보내용 :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디스커버리 dmpd77761 아이보리 제품입니다.
옷을샀는데 일주일후에 세탁시 검은색 소매 (시보리)쪽에서 물이빠져서 이염되더라고요
흰색옷에 검은색 물이빠져서 이염되서 입을수없을정도입니다. 이런경험을 제가 2번을했습니다
같은제품 여성용1장 남성용2장을 을 구매하였는데 여성용 옷에서 물이빠져서 이염되서 교환받고
이번에또 남성용옷이 빠져서 교환을받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제가 말씀드리고싶은게 있어요
싸구려옷도아니고 늦가을초겨울용 옷을 21만원 나름 고가에 주고샀는데
어떻게 물이빠지는지 먼저이해가가지않구요(옷에 택에 세탁법 준수)
상담사가 교환시에도 또이런경우에는 저희도 어쩔수없다는 말만 반복하네요
한번도아니고 2번씩이나그러는데 나머지 지금제가가지고있는옷도 이염될까바 무서워서 물세탁도못하고있네요
드라이는 하지말라적혀있는데 뭘로세탁해야합니까? ㅎㅎ
다같이 같은돈주고사는건데 누구는 정상제품 누구는 결함제품을 쳐팔고있는 디스커버리
같은제품으로 교환은 해주나 또 그런현상이일어나면 나는 어쩔수없다 나몰라라하네요
애초에 지들이 검수를잘해서 이런제품이 안나오게하던가
아니면 멀쩡한 정상제품을 먼저 줄 생각을 해야지 어떻게든 피해안볼려고
이제품줬는데문제되면 나는 모른다~ 아몰랑 시전해버리네요
전량 리콜해야되는거 아니냐고 물어보니까 전국에서 물빠짐이 1번인가 구미에서있다고했었나?
문제가없답니다 그런데하필왜 제가산 3장에서 2장이 다그런걸까요 나머지한장도 불안해서 이거뭔 ㅋㅋ
제품에 초기에 불량이라면 몇번이고 교환을해주는게맞는데 먼저 선으로 너 이거 가져가는데 또그러면 나는 모른다? 이 마인드를
깔고가는거자체가 너무 화가나네요
예전에 소비자분쟁전에도 이런경우있다고 내가 결함을알고 인지를하고있어서 나중에 문제생기면 자기들은 모르겠답니다
이게말이됩니까? 애초에 정상제품을 줄생각을해야지
어떻게 다시 결함제품인지도모를 검수도안하고 결함제품줘서 누굴엿맥일려고하는건지
궁금하네요 오기생겨서 다른상품말고 같은상품으로 교환받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