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김희정
세이펜 http://saypen.com/ 02-3272-8456
세이펜 http://saypen.com/ 02-3272-8456
구입1개월만에 고장 수리받은지 2주만에 2차 고장나
증명안된 사용자 실수로 몰아가 고장날 수도 있는 세이펜 다시 찾아가라
아이가 책에 펜을 갖다대는 힘이 세서 고장났다?
센서가 구부러져 캡을 바꿨다 하는데 저번에도 그렇게 했다 불과 열흘만에 망가졌어요
이 조치를 어떻게 믿습니까
세이펜 구입 3개월 만에 고장이 났어요. 같은 부분 2번 째 고장
지난 번 1차 고장나서 보내서 다시 돌려받기 까지 총 15일이 걸렸고
6월16일날 받아서 7월5일에 또 고장이 나버렸어요
2-3주 사이 여행도 다녀오고 세이펜 쓰는 날보다 안 쓰는 날이 더 많아요
하루에 서봤자 15분
그리고 떨어뜨린 적 없고 메모리 넣어보고 그런 적 절대 없구요
3개월 동안 2번 고장
2번째 고장 났을 땐 실질적으로 열흘이나 기계 썼나
아이가 연필을 책에 갖다 댈때 세게 해서 망가질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우리 딸이 5살입니다. 어른들은 쓴 적도 없고
5살 아이가 5살 아이가 하는 것처럼 세이펜 갖다 대고 소리 들으며 영어공부하는데
그 압력이 조금 세서 망가졌다? 그게 말이 됩니까
정말 조심히 썼는데 이렇게 망가졌는데
그 펜 울집에 와도 고장나는 건 시간문제일 거예요
지금 2차 수리 맡기고 아직 물건 받지는 않았습니다. 센서가 구부러져 캡을 바꿨다 하는데 저번에도 그렇게 했다 불과 열흘만에 망가졌어요
이 조치를 어떻게 믿습니까? 또 고장날수도 있는 물건을 어떻게 받죠?
그러자 소비자 부주의라고 안 된다고 뻔뻔하게 나가네요
전자제품은 사용기간 1년내 동일 증상 3번 고장이며 교환이 되게 되어
있는데 이렇게 as처리 미흡한 곳은 본적이 없네요
구입3개월만에 2번 고장인데 사용자부주의로 망가졌으니 이번에만 무상처리
고장날 수 있는 물건 가져가고 교환은 택도 없다
세이펜 업체를 고발합니다. 해결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