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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Bhc치킨 고창점의 횡포

닉네임
임소영
 
 
 
 
등록일
2017-12-01 21:31:34
조회수
5223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bhc치킨 고창점 쿠폰 일방적인 중지로 기존 쿠폰 무용지물됨

제보대상 : bhc치킨 고창점
사연 발생일 : 2017.12.01
제보내용 : 고창점 치킨을 시켰는데 평소에 오던 쿠폰이 안와서 물어보니 이젠 쿠폰 안해요 하는 일방적통보만 있었음
그럼 10장이면 한마리가 무료인데 9장인데 이것까지는 혜택을줘야하는거 아니냐고 묻자
지금 바쁘다며 전화를 끊어버림.
화가나는건 고객들에게 사전에 안내문자를 주고 그안에 쓸수있도론 통지를 해줬어야라는데
고객을 무시하는처사에 너무 화가 납니다..
요즘 갑질갑질 하는데 고객을 상대로 갑질하는 이런식의 영업은 근절되어야 할거 같습니다.
사전 통지만 해줬더라도 이렇게까지 불쾌하지 않았을텐데..마케팅 할때는 동의도 없이 sms문자도 하던데
정작 고객의 알권리는 완전히 무시한 bhc고창점. 반성하셨음 좋겠습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작성일:2017-12-01 21:3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