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5 update : 2024-04-24 20:25 (수)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쿠팡에서 구입한 LG전자 TV 문제점 고발

닉네임
 
 
 
 
등록일
2017-11-03 22:02:49
조회수
6696
 
 
9월25일 쿠팡에서 LG전자 32인치 tv(모델명 32LH551B)를 구매후 27일에 tv를 설치하였는데 TV에서 화공약품 같은 냄새가 나길래 며칠 지나면 괜찮아지겠지하고 사용하였습니다. 3일이 지나도 냄새가 나길래 쿠팡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LG에 전화해라고해서 LG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새제품에는 냄새가 난다고 하면서 며칠지나면 괜찮아진다고 해서 10일정도 더 사용했습니다. 10일이 지나도 역한 냄새가 계속 나길래 LG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A/S직원이 왔습니다.그러나 그 직원은 새 제품은 냄새가 난다고 하면서 계속사용해보라고만하고 가버렸습니다. 냄새 나는 원인이 뭐 냐고 물으니까 "새 제품은 원래 냄새가 난다. 냄새나는 정확한 원인은 잘 모르겠다. 계속 사용해봐라"는 거였습니다. 한마디로 말도 안되는 소리였습니다. 정확한 원인도 모르고 무조건 계속 사용해봐라는게 말이 되는 소리입니까? 그래도 꾹 참고 계속 사용하였습니다. 하지만 TV설치한지 한달이 다 되어가도 역한 냄새는 계속되고 있어 판매자인 쿠팡에 전화해서 원인 모를 냄새가 계속 나서 더 이상 사용을 못하겠으니 환불해달라고 하였더니 못해준다고 합니다. 이건 분명히 TV를 생산할때 불량부품을 사용 하니까 냄새가 사라지지 않고 계속 나는게 확실한데도 판매자인 쿠팡이나 생산자인 LG전자는 나 몰라라 하니까 더욱더 화가나네요. 더군다나 요즘 환경호르몬이 언론에서 많이 대두되고 있는데 이 제품이 그런것 같습니다. 아마도 TV부품을 불량품을 사용해서 제품을 만들어 시중에 판매하는 것 같아 신고 를 합니다. 불량 부품을 사용한것에 대하여 철저한 조사가 이루어져야할 것 같습니다. 이런 제품은 시중에 판매가 되어서는 안되는 제품입니다. 참고로, 2년전 삼성전자 TV를 처음 설치했을때는 이런 화공약품 같이 역한 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작성일:2017-11-03 22:0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