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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현대차 LF 소나타 간헐적 가속불량 사업소에서는 정상판정!

닉네임
채병주
 
 
 
 
등록일
2017-10-18 12:01:24
조회수
6306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현대차 LF 소나타 간헐적 가속불량 사업소에서는 정상판정!
제보대상 : 현대자동차 lf소나타
사연 발생일 : 9월 17일
제보내용 : 7월 20일 이후 현대자동차에서 9월 6일 해당 미션을 교환받았습니다
하지만 9월 17일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였고 현대에서는
디로거장비에 변수를 넣어 테스트를 해보자고 하여 디로거를 9월 28일 장착 30일에 디로거가 불량이나서
현대에서 회수뒤 아무런 조취가 이루어지고잇지않습니다.
담당자또한 계속 연락을 피하고 있구요

추가로 엔진오일 교환후 5천키로 주행후 앤진오일 확인결과 엔진오일이 증가가 되어있어
10월 2일 블루핸즈에서 엔진오일 700cc정도 제거하여 다시 맞추어 주행하다 10월 11일 엔진오일 확인결과
또 증가가되어 현대자동차 서청주사업소 담당 주제원에게 항희를 하였으나 증가가 될수있다고하며 증가되도 괜찮다는
답변을 받아 메뉴얼 확인결과 엔진오일이 f선위로 올라가면 엔진에 고장을 일으킬수 있다고하여
문의하여 정확하게 하기위해 봉인을 하고 해야되지 않느냐랴고 문의하자
그걸왜봉인하냐고 어자피 넣을사람도없는대 오일교환하고 지켜보고 오일 증가하면
해당 부분 관련하여 ECU 설정이 하이테크반에있으니 그걸해주겠다고함 해당 펌웨어가 정식은 아님
이후 동일 서청주사업소 정비반 담당자에게 해당 내용 을 동일하게 해당 펌웨어가 있느냐라고 문의를 하자
그런펌웨어는 없다고 답변하며 엔진오일이 F선을 넘어가면 어덯하냐는 답변에 계속 답변을 피하고 있습니다.
이거 현대 해결이안되네요 계속 문제만 나오구요 ..

사진및 통화녹취가 되어있습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작성일:2017-10-18 12: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