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0 update : 2024-04-19 19:0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cj택배 물품도 배달안하고 배송완료라고 하네여

닉네임
이거참
 
 
 
 
등록일
2010-01-13 17:41:19
조회수
4321
 
 
1월5일 상대측에서 물품을 보냈고 배송이 늦어 폭설때문에 늦는줄알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1월10일까지만해도 배송조회하니 배송중이라고 떠있었는데 1월11일에 다시 조회해보니 7일자로 수령자본인에게 배송완료라고 하네여
이 건으로 당일 고객센터에 상담했더니 담당영업점에서 연락이 올거니 기다리라고 하더군여
그런데 다음날(12일)이 되어도 연락도 없고 영업점은 전화도 안받고해서 다시 고객센터 전화했습니다
통화하기도 힘듭니다 100통중 한통받을까 말까합니다
암튼 또 겨우 연락이 되어 다시 상담했더니 또 알아보고 연락주겠다는겁니다
계속 반복되는 핑계답변에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모르겠네여
영업점은 통화안되고 고객센터도 마찬가지고 이렇게 황당한 일은 난생처음이라 도움부탁드립니다
오늘에서야 처리되었네여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일:2010-01-13 17:4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