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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혼다 모터싸이클 코리아의 갑질

닉네임
오연호
 
 
 
 
등록일
2017-08-29 13:49:46
조회수
7717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혼다모터싸이클 오토바이 수리에 대한 갑질
제보대상 : 혼다모터싸이클
사연 발생일 : 2017.8월
제보내용 : 새로산 오토바이가 고장났는던 수리를 해주지 않고 기타 아무런조치를 취해수지 않는것
2017년 3월초쯩 혼다모터싸이클 대리점에서 crf250 구입
2 1한달 반후 오토바이 쇼바 (충격완화장치)고장나서 전북 익산 혼다 대리점에 맡김
3. 혼다대리점에어 쇼바가 고장날때 수리하는 기계가 없다고하여 한달반쯤 기다림
4.이후 혼다 코리아에서 자기들이 오토바이문제를 인정하고 무상수리 해준다함
5.그러나 갑자기 부품이 없어 길면5달이상 수리기간이걸린다하여.
그럼 오토바이를 빨리 고쳐주던지 아님 오토바이 대차서비스를 요구
하였지만 거절
6.그래서 화가나 왜안해주는 거냐 하니 오토바이에 문제가 없는데 고쳐줄수 없다고 갑자기 말을 바꿈
7.그래서 무슨소리냐 나랑 엊그제 통화 할때는 오토바이 결함을 인정하고 고쳐준다 하였지 않나?
하니 그런말한적 없다고 거짖말하고 고객한테 전화끈으라고 화를 냈습니다
8.이후 갑자기 다시전화가와 오토바이 대차서비스는 할 수없고 대신 오토바이 맡긴기간만 보증수리를 해주겠다함!
9.다시 너무억울하여 지금 까지 새오토바이 사서 쇼바고장때문에 내가 겪은 물질적 정신적 보상해달라했지만
이젠 오토바이를 그냥 가져가 타라는 말과 함께 연락두절입니다
혼다코리에의 갑질에 대해 도와주세요
작성일:2017-08-29 13:4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