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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하나투어 고려훼리 두곳을 고발합니다

닉네임
열받아
 
 
 
 
등록일
2017-08-20 22:26:36
조회수
7416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하나투어패키지 상품
제보대상 : 고려훼리측 기계불량 결항
사연 발생일 : 2017년 7월30일
제보내용 : 여름휴가를 마추어 하나투어 여행사를 통해 일보 훗쿠오카 패키지 7월30일 저녁출발로 예약을하였고
모든걸 다준비하고 있는상황에 28일 연락이와서 결황이라고 죄송하다며 고려훼리측에서 보상해준다고 연락을받았으며
당장휴가 2일남기고 피크철에 아무곳도 예약을 곳이 잆었습니다
그런데 하나투어측에 연락하면 고려훼리측에서 처리해준다고만하고 고려훼리측은 그냥 묵인하고있는 상황입니다
우리가 취소를하게되면 커미션을 때면서 이런것에되해서 묵인하고있는 고려훼리측 이랑 하나투어 고발합니다
저는 패키지니깐 별 피해는 없지만 고려훼리로만 예악하고 호텔이면 일반인들이그냥계약해
호텔취소 비용들이 장난아닌것 같은데도 계속 묵인만하고 자기들 유익한 예약확인 댓글에만 댓글만달고있네요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사진을 참조못하였네요 파란창에 고려훼리치고 겟판글들확인하시면 될듯하네요
작성일:2017-08-20 22:2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