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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스팸문자신고로인한 핸드폰 이용정지 조치 및 거짓정보유포

닉네임
정서우
 
 
 
 
등록일
2017-07-27 12:55:33
조회수
6479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스팸문자신고로인한 핸드폰이용정지 조치 및 거짓정보유포
제보대상 : sk텔레콤
사연 발생일 : 2017.7.25
제보내용 :

고객들에게 위치이전주소를 알릴겸 약간의 광고멘트를 포함문자를보냈습니다. 유해한내용의문자(청소해드립니다.이런내용)도아니고 밤늦게나 새벽도아닌 대낮시간에 보냈습니다. 그런데 한마디 통보도없이 핸드폰 수신 발신 문자모두 이용정지가된겁니다.
Sk114에전화해보니 누가스팸신고를했다고하는군요.
오직핸드폰하나로만 일을하는사람인데 하다못해 수신만이라도되게해주던지 착신이라도되게해주던지 아무통보없이 핸드폰을정지해버리는건 일도하지말고 돈도벌지말고 사회생활도하지마란 뜻아닌가요? 모든정지말고다른대안은없었던걸까요? 번호이동이며 뭐며 모든게통제됐습니다.
그 핸드폰번호가없으면 먹고살수가없는데 하루아침에 백수가되어 집에누워만있게되었습니다.이런부분은 제도적인조치가필요하지싶습니다.



그리고 고발할부분은 핸드폰정지가된번호로 전화를 걸어보면 고객의요청에의해서 정지가되었다고 안내맨트가 나옵니다.
정지된전화로 불특정다수의 고객 혹은 국민이 전화를걸텐데 고객이요청한적도없는데 요청했다는 거짓맨트를 내보내는것은 핸드폰주인및 그전화에 전화를거는 불특정다수를 모두기만하는 거짓정보라고생각됩니다.

sk측은 말만하면 본사람이거의없을 약관 약관 하며 물고늘어지는데 정작 본인들은 고객이요청하지도않았는데 고객이요청했다고 사기성멘트를 내보내며 시정요구를함에도 고객을 우롱하고있습니다.

그냥지나치지마시고 꼭 읽어주세요ㅠ
P.S.첫페이지에 sk텔레콤 광고가 뜨는데 공정하게판단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7-07-27 12:5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