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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배송에 4주이상이 걸린다고 홈페이지 제품에는 아무런 표시도 없고 언제 제품배송인지 알려주지도 않습니다

닉네임
김연순
 
 
 
 
등록일
2017-07-04 23:59:03
조회수
7108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그녀희제에 제품배송에 대해 고발합니다
제보대상 : 그녀희제
사연 발생일 : 6월 25
제보내용 : 제품 배송에 대해 질문을 하고 이메일을 보냈으나 답변이 없고 홈페이지에 질문한 것은 내가 비번을 몇번이나 확인하고 올리지만 열리지 않습니다 결국 배송에 대한 아무런 답변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선 그녀희제는 일대일 제품 주문이라고 제품 배송이 늦다고 충분히 고지했다고 하지만 결제하고 나서 제품 배송에 대해 5~6일이
지나도록 아무런 소식을 접하지 못한 뒤에 확인하려 들어가면 배송조회에 2주에서 4주라고 고지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는 전혀 그런 배송상태임을 확인할 방법이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아무리 일대일 주문 제작이라고 해도 언제 정도에 배송될 거라는 안내는 할 수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예 아무런 말이 없습니다.
이건은 주문만 받고 카드결제하고는 나몰라라 무작정 기다려라는 식인데 소비자 기만 행위입니다.
주문하는 곳이 중국이든 홍콩이든 요즘 교통시스템에 한달 이상이라는 배송이 말이 됩니까?
그리고 몇일 정도면 배송이라고 알려주지도 못하는 것이 말이 됩니까?
다른 소비자들의 권리를 위해서도 빠르게 소비자에게 언제 배송된다는 답변을 하도록 해주세요
Q&A에 가보면 전부 배송문의 밖에 없습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작성일:2017-07-04 23:5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