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16 update : 2024-04-16 18:48 (화)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lg냉장고 냉동냉장 수리

닉네임
류영화
 
 
 
 
등록일
2017-06-28 18:31:54
조회수
6952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제보대상 :
사연 발생일 :
제보내용 :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냉장 냉동 서비스부분

LG

6월 12일 부터 지금까지

6월 12일 냉장 냉동이 약해 서비스를 신청을했더니 구입 1년 이후라 유상으로 근 17만원을 주고 고쳤습니다. 참고로 구입한지 2년 안되었습니다
일주일이 지나도 여전히 냉동냉장이 안되어 서비스를 불렀습니다 부른지 4번째 되던날 기사님이 사진을 다 찍고 수리가 안된다며 회사측에 가장 좋은 방법으로 수리안된다고 올린다고 했습니다. 승인이 떨어져 다른모델로 가능하냐고 저한테 여쭤보고 1:1 교체로 결론이 났습니다. 다음날 제 싸인이 필요하다며 싸인 다하고 모델넘버 가르쳐주고 사진까지 다 보여주었습니다. 서비스 부르기전엔 냉동이 약했지만 얼음은 녹지않았으나 3번째 수리부터 얼음이 녹기 시작했습니다. 4번째 오던날 사진 찍고 전원 플러그까지 뽑고 승인 떨어져 맞교환이 된다고 동의서 받으러 오신 기사님께서 동의서 다 쓰고 냉장고는 낼이나 모레 온다고 하구선 몇분후 절 부르는 겁니다. 수리한다고... 무리말인지 이해가 안간다고. 수리한다고. 무리슨말인지 이해가 안간다. 다시 또 수리한다네요. 도저히 이해가 안가 아니 맞교환하고 이냉장고를 폐기처분 할것을 왜 수리하냐니 수리가 가능하다며 가시네요. 참 귀가 막힙니다. 소비자를 희롱하는 것도 아니고. 냉동 약한 냉장고을 완전 못쓰게 만들어 놓고선 기사님도 포기해 플러그를 뽑고 간 냉장고를. 동의서 받으러 온 분이 수리가 된다니 이해가 안갑니다. 100프로 가능하냐니 수리 가능하다고 다음날 온다는겁니다. 4번동안 수리하러 한시간이상 냉장냉동식품을 녹였다 얼려다하면서 5번째 방문시 수리된다고. 그럼 그사이 수리 안하고 뭐한건지요. 이젠 기사님도 포기한것을 수리한다고 해도 믿을수가 없네요.그래서 본사에 연락했더니 수리하라고. 오늘로 16일째 냉장 냉동식품
다 버리고 냉동고는 고기 녹은 것들 때문에 피바다 물바다 입니다. 그동안 받은 스트레스며 식품들이며. 너무 황당하고 귀가 막힙니다.
맞교환에 제가 들었던 돈까지 환불한다고 하구선 싸인받으러 온날 된다고 하고.
도데체 이건 어찌해야하는겁니까
제발 답좀 부탁드립니다.
제 입장은 이제 수리 맡겨도 못믿겠기에 엘지측서 처음 제시한 맞교환에 제가 쓴 수리비 받는 것뿐만아니라 정신적 스트레스며 냉장냉동식품까지 보상 받고 싶습니다.
정말 너무 괴심합니다. 이 여름이 왜 제겐 너무나 길고 더 덥고 스트레스로 다가오네요
제발 엘지측에 전화 한통화라도 부탁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일:2017-06-28 18:3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