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8 23:55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LG서비스센터의 불량판정 ㅠ

닉네임
문원미
 
 
 
 
등록일
2017-05-19 10:39:39
조회수
5989
 
 
혼수로 산 190만원 드럼세탁기에서 비행기 이륙하는소리가 납니다 ㅠ
엘지 서비스 센터에서 불량 판정서를 내줄수없다고
핵심부품에서만 불량 판정을 받을수있다면서 정상이 아니라고 기사 세분이 오셔서 말을하셔도
엘지사측 직원이라 불량이라고 보고해서도 안되고 어떠한 증빙자료를 줄수없다고하며
수리를해도 소음과 진동은 잡히질않고있습니다
세재품을 구매하여 기대감에 배송된첫날 이런부분을 인지했고 바로 서비스센터에 예약해서 상태를 파악했습니다 첫번째온기사분도
이소음이 정상이아니라고 잡아드리고싶은데 방법이 없다고 환불이나 교환을 해주고싶지만 불량판정서를 자기마음대로 해줄수없는부분이라면서
정상가동한다고 이력을 남겼더라고요
저한테는 도와주고싶은데 도움줄수없다고 ...
서비스센터 규정이 환불 반품을 해줄수없다고하네요 ㅠ
정상이아니라고하면서 ...불량 판정서를 가져와야만 NS홈쇼핑에서 환불을 해준다고합니다 ㅠ
190만원짜리 세탁기에서 엄청난소음이 나고 밑에집에서 인터폰이오고
제돈주고샀는데... 너무 억울합니다 수리기사분들오셔서 수십차례 세탁기를 가동하고 탈수하고 뜯었다 붙였다 하루에 두번씩오시고 ㅠ
너무 힘듭니다 개인활동도 못한체 몇날몇일을 이 세탁기때문에 분쟁하고 가슴조이며 살고있습니다
도와주세요 ㅠ 저는 엘지전자 제품 쓰고싶지도 보고싶지도 않아요 ㅠ
작성일:2017-05-19 10:39:39